언제나 초록으로 가득한 이 곳에서, 위(WE)호텔제주, Go, Green

2024-10-18 15:06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한국경영인증원으로부터 웰니스 관광 부문에서 'ESG우수관광인증'을 받은 위(WE)호텔제주에서 환경을 생각한 교통수단의 이용 등 작은 실천과 함께하며 한라산 청정 숲에서 여유로운 힐링을 누릴 수 있는 'Go, Green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그 일환으로 대중교통 및 전기차 이용 등 환경을 생각한 작은 실천에 대한 혜택과, 친환경 리유저블 컵, 비건 어메니티 제공 등 한라산 청정 숲에서 진정한 힐링 스테이를 누릴 수 있는 'Go, Green 패키지'를 연간 패키지로 선보인다.

    'Go, Green 패키지'의 혜택으로는 슈페리어룸 한라산 전망 1박, 인터내셔널 조식 뷔페 2인, 제주 농민과 함께 키운 천연원료로 만든 ALL GREEN 등급의 비건 어메니티 및 10주년 친환경 리유저블 컵 제공,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의 효소차 2잔 그리고, 공항에서 호텔까지 이동 시 대중교통 및 전기차 이용의 경우 식음 크레딧 3만원권을 1회 제공하며 웰니스 프로그램인 'WE, Healing with you' 프로그램 4종 중 하나를 선택해 2인에게 제공한다.

  • 글자크기 설정

5성 호텔 서비스와 프리미엄 WE병원 헬스케어 리조트

7월 국제 친환경인증 프로그램 '그린키(Green Key)' 획득

사진웰호텔제주
위호텔제주 전경. [사진=웰호텔제주]
한국경영인증원으로부터 웰니스 관광 부문에서 ‘ESG우수관광인증’을 받은 위(WE)호텔제주에서 환경을 생각한 교통수단의 이용 등 작은 실천과 함께하며 한라산 청정 숲에서 여유로운 힐링을 누릴 수 있는 'Go, Green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헬스리조트 위(WE)호텔제주는 5성 호텔 서비스와 WE병원의 헬스케어 서비스를 함께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헬스리조트다.

위호텔제주는 청정 자연과 함께하는 친환경 경영과 가치소비 여행의 확대를 위한 상품 개발 등을 통해 지속 가능한 여행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대중교통 및 전기차 이용 등 환경을 생각한 작은 실천에 대한 혜택과, 친환경 리유저블 컵, 비건 어메니티 제공 등 한라산 청정 숲에서 진정한 힐링 스테이를 누릴 수 있는 'Go, Green 패키지'를 연간 패키지로 선보인다.

‘Go, Green 패키지’의 혜택으로는 슈페리어룸 한라산 전망 1박, 인터내셔널 조식 뷔페 2인, 제주 농민과 함께 키운 천연원료로 만든 ALL GREEN 등급의 비건 어메니티 및 10주년 친환경 리유저블 컵 제공,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의 효소차 2잔 그리고, 공항에서 호텔까지 이동 시 대중교통 및 전기차 이용의 경우 식음 크레딧 3만원권을 1회 제공하며 웰니스 프로그램인 'WE, Healing with you' 프로그램 4종 중 하나를 선택해 2인에게 제공한다.

그리고 2연박 시 혜택으로 10% 할인 (기타 중복할인 제외), 14일 전 예약 시 판매가 7% 할인 및 인원추가비 1인 무료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사진더위호텔제주
위호텔제주 대표이미지. [사진=위호텔제주]
위호텔제주는 프리미엄 헬스리조트로써 모든 투숙객에게 진정한 힐링 스테이를 제공하기 위해 4가지 웰니스 프로그램 중 하나를 선택해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WE, Healing with you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용 가능한 프로그램은 피톤치드 가득한 숲 체험 클래스 '숲에서', 수중 운동을 통해 활기찬 아침을 여는 '아쿠아 무브먼트', 물의 흐름과 싱잉볼 파동을 통해 명상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아쿠아카밍', 그리고, 소리와 파장으로 몸의 이완과 자연 치유력을 높여주는 '크리스탈싱잉볼'이다.

위호텔제주는 2017년 대한민국 기업 최초로 유럽 환경 경영 심사제도인 ‘이마스(EMAS) 인증’을 받은 친환경 기업이다.

이마스(EMAS)는 에코경영시스템(Eco-Management and Audit Scheme)의 약자로 독일을 중심으로 유럽 전역에서 확산되어 현재 전세계적으로 가장 영향력 있는 환경경영인증제도 중 하나다.

호텔 관계자는 “작은 실천에서 친환경을 시작해 보길 바란다”며 “한라산 청정 숲의 건강한 에너지를 만끽하며 그린 실천과 함께 그린 속에서 머무는 것만으로도 진정한 쉼과 여유로운 힐링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제주 위(WE)호텔은 지난 7월 국제 친환경인증 프로그램인 ‘그린키(Green Key)’를 획득했다. 

그린키는 환경교육재단(FEE)과 국제연합(UN) 산하 세계관광기구(UNWTO)가 협업해 관광·서비스업계에서 지속 가능하고 친환경적인 운영을 하는 시설들에 수여하는 국제 인증 프로그램이다. 인증 획득을 위해선 △탄소 저감 친환경 경영 △물 절약 △쓰레기 감량 △에너지 절약 등 13개 부문에서 총 75개 필수 항목을 모두 충족해야 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