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 문별·펜타곤·더보이즈 컴백···스페셜 MC 여자친구 소원&유주

2020-02-19 16:42
  • 글자크기 설정
‘쇼챔피언’이 K-POP 대표 아이돌의 다채로운 컴백 무대와 함께 스페셜 MC로 꾸며진다.

[사진= 쇼챔피언 로고 ]

‘쇼챔피언’은 19일 오후 6시 MBC M, MBC 에브리원 동시 생방송을 통해서 걸크러쉬 카리스마 문별, 다크 섹시미를 장착한 펜타곤, 늑대소년의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할 더보이즈의 컴백 무대를 공개한다. 또한 격정 아련의 대명사 여자친구의 소원과 유주의 스페셜 MC 모습도 볼 수 있다.

먼저, 실력파 걸그룹 마마무의 문별이 첫 솔로 앨범 ‘Selfish’ 이후 1년 9개월 만에 두 번째 솔로 앨범 ‘DARK SIDE OF THE MOON’으로 컴백 무대에 오른다. 문별은 타이틀곡 ‘달이 태양을 가릴 때(Eclipse)’를 통해 독보적인 걸크러시 매력을 발산하며 여성 솔로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한다. 문별은 ‘쇼챔피언’의 코너 ‘음.소.거’ 주인공으로 선정, 이번 앨범의 비하인드 스토리 등 시청자의 궁금증을 풀어줄 예정이다.

그리고, 보이 그룹의 변신도 눈에 띈다. 첫 정규 앨범을 발표한 펜타곤과 더보이즈가 그 주인공이다. 펜타곤은 다크 섹시미를 무한 발산하는 타이틀곡 ‘Dr. 베베’와 감성적인 발라드곡 ‘동백꽃’을 선보인다. 또한, 청량 매력을 벗고 늑대소년으로 변신한 전원 센터돌 더보이즈의 컴백 무대 역시 기대를 모은다. 더보이즈는 타이틀곡 ‘REVEAL’과 서브곡 ‘Salty’를 통해 반전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여자친구, 이달의 소녀, KARD, VERIVERY, 에버글로우, 체리블렛, 로켓펀치, 비오브유(B.O.Y), 다크비(DKB), 강남군조의 무대도 함께한다.

한편 걸그룹 여자친구의 소원과 유주가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타이틀곡 ‘교차로(Crossroads)’로 음악방송 4관왕을 달성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여자친구의 소원과 유주가 찰떡호흡 케미를 보여주며 다재다능함을 뽐낼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