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음 결혼, 새신부의 피부 비결은 BRTC 비타민 앰플 수면팩

2016-02-26 23:17
  • 글자크기 설정

‘품절녀’ 황정음, 과거 피부 관리 아이템으로 비타민 앰플 수면 팩 언급

 

[BRTC]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 26일 서울 장충동 신라 호텔에서 비공식 결혼식을 올린 배우 황정음이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BRTC(비알티씨)의 바르고 자는 수면팩 제품이 스킨케어 부문 인기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화제의 제품은 ‘프리미엄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앰플팩’으로 일명 비타민 앰플 수면팩이라 불린다.

BRTC(비알티씨) 베스트셀러 제품인 ‘비타민 앰플 수면팩’은 고가의 에스테틱에서 즐길 수 있었던 고농축 비타민 앰플 베이스 16병을 한 통에 담은 제품으로, 피부 깊숙한 곳까지 흡수되어 푹 자고 일어난 듯한 피부숙면 효과를 준다.
특히 유효성분의 변형과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젤라틴 캡슐로 한 번 더 감싸 사용 직전에 유효 성분이 터져 나와 신선한 효능 성분을 피부에 전달할 수 있게 하는 게 특징이다. 가볍게 문지르면 터지는 캡슐에는 피부 보습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피토 스쿠알란과 피부 보호막과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효과를 가진 비타민 E 성분이 담겨 있다.

지난해 인기를 끌었던 MBC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속 주근깨 피부에도 지지 않는 백옥같이 하얀 피부의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연기했던 황정음은 당시 매거진과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피부 비결을 묻는 질문에 “단순한 방법이지만 잠을 충분히 자는 것이 제일 중요하다. 잠을 자고 난 뒤에는 수분관리와 화이트닝에 신경 쓴다”고 말했다.

’비타민 앰플 수면팩’은 이처럼 황정음이 애용하는 제품으로 알려지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기도 하였다. 또한 2015년 9월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에서 화제의 제품으로 소개된 바 있다.

새 신부가 되는 황정음의 피부 비결인 ‘비타민 앰플 수면팩’은 오는 3월 1일 오후 11시 50분, 3월 11일 오후 11시 50분 홈앤쇼핑을 통해 방송되며, 비타민 앰플 수면팩 (80ml) 5개, 비타민 앰플 수면팩 (40ml) 5개 외에 비타민 앰플 수면팩 2회 체험 분 등 총 12종의 알찬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2015 MBC 연기대상에서 미니시리즈부문 여자 최우수 연기상, 방송 3사 드라마 PD가 뽑은 올해의 연기자 상을 받았으며, 지난 12월 사업가 이영돈과 깜짝 열애를 인정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금일 결혼 후에도 연기 활동을 계속해서 이어갈 예정이다. 또한 2015년 5월부터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 의 뮤즈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