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 서울랜드 설 연휴 다양한 이벤트 풍성

2016-01-28 10:28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과천 서울랜드]


아주경제 박재천 기자 =과천 서울랜드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고객들이 가족과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채로운 공연과 고객참여 이벤트를 마련했다.

아이는 물론 어른들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 대한민국 대표공연 <난타>와 ▲ 마술공연 <수리수리 마술쇼>를 설 연휴 동안 확대 편성했음은 물론 ▲ 인기만점 캐릭터 라바 <눈썰매장>을 절찬리에 운영한다. 설 특별행사와 자유이용권·연간회원권 등 다양한 할인혜택도 준비되어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풍성한 설 연휴를 보낼 수 있다.
◆ 유쾌한 읏음과 진한 감동 선사하는 대한민국 대표공연 <난타>

서울랜드는 온 가족이 모이는 설 연휴를 맞아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기고 공감할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공연 <난타>를 확대 편성했다. 한국공연 사상 최다관객 천만 명 이상이라는 기록을 세우고 전세계 51개국 289개 도시에 초청돼 세계인을 열광시킨 대한민국 대표공연 <난타>를 오는 3월 1일까지 서울랜드에서 만날 수 있다.

대한민국 대표공연 <난타>는 신명 나는 사물놀이 리듬을 소재로 주방에서 일어나는 일을 코믹하게 그린 비언어극이다. 리듬과 비트, 상황만으로 구성된 공연으로 70분간 대사 하나 없이 칼과 도마 등 주방기구가 흥겨운 타악기로 승화되어 신나고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인다. 한국 공연계의 한 획을 그은 작품으로 평가 받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공연 <난타>를 서울랜드에서는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 아이는 물론 어른들의 시선도 사로잡는 마술공연 <수리수리 마술쇼>

마술공연 <수리수리 마술쇼>는 SBS스타킹 쇼킹대회 1등, Asia’s got talent 초청 마술사, 여수세계엑스포 대표 마술사로 활약한 마술사 김영진이 펼치는 매직쇼로 오는 3월 6일까지 진행된다. 착시효과를 극대화시킨 옵티컬링 마술, 착시 현상을 이용한 투맨 쇼 마술, 착시 마술 배우기 등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마술이 30분간 펼쳐진다. 

◆ 가족과 함께 겨울철 대표 레저 눈썰매를 즐길 수 있는 라바 <눈썰매장>

서울랜드는 지난해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올 겨울에도 전국민에게 사랑 받는 인기 캐릭터 라바를 소재로 한 <눈썰매장>을 오는 3월 1일까지 운영한다.

라바 눈썰매장은 입·출구에서부터 눈썰매 슬로프 정상으로 가는 통행로 벽면, 차향막 터널 그리고 상단 등에 이르기까지 눈썰매장 곳곳이 라바로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눈썰매를 타는 동안 곳곳에서 라바를 발견하는 재미를 누릴 수 있고 소복이 쌓인 눈을 배경으로 라바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사진에 담을 수 있다.

몸을 따뜻하게 녹일 수 있는 쉼터와 허기를 달랠만한 각종 음식을 판매하는 푸드코트도 마련돼 매서운 추위를 잊고 마음껏 겨울을 즐길 수 있다.

눈썰매장은 서울랜드 삼천리동산에 위치해 있으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이용요금은 성인·청소년 5,000원, 어린이 4,000원(서울랜드 입장요금 별도)이며 자유이용권, 연간회원권 소지자는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사진=새해소망 풍선날리기]


◆ 설연휴 맞아 원숭이 캐릭터 포토서비스, 새해 소망 풍선 날리기 등 이색 볼거리 제공

이외에도 2016년 원숭이의 해를 맞아 설 연휴 동안 신년하례 <캐릭터 포토서비스>를 진행한다. 원숭이 캐릭터인 브루미즈 번지 등 한복 차림의 캐릭터들이 정문에서부터 고객들을 맞이한다. 서울랜드의 대표 마스코트인 아롱이, 다롱이와 브루미즈 번지, 페라와 함께 사진을 찍으며 특별한 추억을 사진에 담아갈 수 있다. 

2016년 새해소원을 풍선에 적어 하늘 높이 날려보내는 이색행사 <2016! 새해 소망 풍선 날리기>도 열린다. 새해 소망이 적힌 수 백 개의 알록달록한 풍선들이 세계의 광장에서 동시에 하늘 위로 날아가는 장관을 선사한다. 

◆ 세계의 광장 일대에서 민속놀이 용품 만들기·체험 등 다채로운 행사 진행

세계의 광장 일대에서는 우리나라 전통 민속놀이와 해외 민속놀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민속놀이 체험전>도 펼쳐진다. 상모돌리기, 투호던지기, 팽이치기, 제기차기 등 다양한 전통 민속놀이와 인도네시아, 베트남, 필리핀, 중국, 일본 등 해외 민속놀이가 펼쳐져 명절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다. 윷을 세 번 던져 운세를 확인하는 전통놀이 '윷점'도 즐길 수 있어 재미를 더한다. 

가족과 함께 하는 <오색한지 접기 체험>도 세계의 광장 아름다운 가게에서 열린다. 오색한지로 가족과 함께 제기, 부채 등 민속놀이 용품을 직접 만들어보고 만들기가 끝난 이후에는 세계의 광장에서 직접 만든 민속놀이 용품으로 흥겨운 민속놀이를 즐길 수 있다. 

이 밖에 가정의 대표 가치를 되돌아보고 가족의 소중함을 깨닫게 해주는 가훈 써주기 <가화만사성>도 아름다운 가게에서 진행되고, 한 해의 운수를 점쳐보는 <재미로 보는 사주카페>도 운영한다. 

◆ 신나게 놀고난 뒤 출출한 배 채워줄 <아시안푸드 페스티발>

한국인에게도 친숙한 동남아시아의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아시안푸드 페스티발>도 열린다. 출출한 배를 채워줄 새콤달콤 짭짤한 맛이 어우러지는 태국의 볶음 쌀국수 팟타이에서부터 해산물, 고기, 야채 등 각종 식재료를 센 불에 볶아내는 인도네시아 볶음밥 나시고렝, 노란 면에 각종 채소, 고기, 해산물, 계란 스크램블이 곁들어진 말레이시아 볶음국수 미고렝 등에 이르기까지 개성 넘치는 동남아시아의 산해진미를 원내 식음매장 5곳에서 만날 수 있다.

◆ 합리적인 가격에 서울랜드 즐길 수 있도록 자유이용권·연간회원권 등 할인 혜택 제공

새로운 학기와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중·고등학생, 예비대학생을 대상으로 3월 1일까지 자유이용권을 13,000원에 판매한다. 예비대학생은 고 3 학생증, 수험표 또는 대학합격증과 신분증을 매표소에 제시하면 되며 중·고등학생은 학생증 또는 신분증을 제시하면 된다.

새해를 맞아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통 큰 할인 이벤트가 3월 1일까지 열린다. 서울랜드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회원에게는 자유이용권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과 함께 신분증을 매표소에서 제시하면 동반 1인까지 동일한 할인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제휴 카드를 활용해 합리적인 가격에 자유이용권을 구매할 수도 있다. 비씨, 농협, 시티, 신한, 하나, KB국민카드 제휴실적 조건을 충족한 고객은 자유이용권을 약 60%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1년간 서울랜드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연간회원권 할인이벤트도 있다. 2월 1일부터 10일까지는 가족 3인 이상이 신규, 재가입하면 연간회원권을 2+1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