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텔, 채팅 기능 도입·해외 뮤지컬 예매 등 이용자 편의 '극대화'

2016-01-29 00:10
  • 글자크기 설정

옐로모바일 한인텔, iOS 버전 대규모 업데이트

[사진=옐로모바일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종합 모바일 서비스 기업 ㈜옐로모바일(대표이사 사장 이상혁)의 옐로트래블랩스 ‘한인텔’(대표 오현석)이 오는 2월 1일 이용자 편의를 위한 iOS 버전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지난해 1월 출시돼 1년만에 2만7000여 건의 다운로드를 기록한 한인텔은 전 세계 60여 개 도시의 약 600여 개 한인 게스트하우스를 예약할 수 있는 숙박 공유 서비스다.

먼저 한인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스트하우스 예약 후 여행지가 같은 이용자끼리 채팅이 가능한 ‘Tourgether(투어게더)’ 기능을 새롭게 지원한다.

함께 여행한다는 의미의 ‘투어게더’를 통해 유용한 여행지 정보 공유뿐만 아니라 동행 찾기 등이 가능해진다.

 ‘해외 뮤지컬' 카테고리도 신설해 뉴욕과 런던, 라스베가스에서 선보이는 모든 공연을 확인할 수 있다. 원하는 공연을 선택하면 상세 페이지로 이동해 예약부터 결제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하다.

이외에도 실시간 예약 및 24시간 고객센터 운영, 마이페이지 강화 등 이용자 편의를 극대화했다.

업데이트 된 한인텔 iOS 버전은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구글 안드로이드 버전은 오는 4월 업데이트 예정이다.

한인텔 정유주 PM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기능이 대거 추가된 만큼 이용자들이 만족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여행자들의 니즈를 지속적으로 파악해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해 숙박 공유 사이트에서 벗어나 종합 여행 정보 플랫폼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인텔은 오는 설 연휴 기간(2월 6~14일)에 유럽 한인 게스트하우스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10만원 상당의 공항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황금휴가 프로젝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