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와콘텐츠그룹 사업 솔루션 전문 세이프티컬쳐와 글로벌 파트너십

2023-08-30 15:26
  • 글자크기 설정
[사진=루와콘텐츠그룹]

루와콘텐츠그룹은 호주 시드니에서 세이프티컬쳐와 국내 솔루션 판매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해당 협약식에는 김규진 루와콘텐츠그룹 SW개발팀 팀장, 김종석 루와콘텐츠그룹 CCO, 세이프티컬쳐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업무 담당자, 세이프티컬쳐 파트너십 프로그램 총괄 책임자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루와콘텐츠그룹은 세이프티컬쳐 솔루션의 판매와 마케팅, 기술지원 역할을 수행 가능한 국내 소재 파트너사가 되고 세이프티컬쳐는 한국 내 다양한 기업과 분야를 대상으로 품질, 보안, 리스크관리 영역의 생산성을 증대, 비용은 줄일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게 됐다.

세이프티컬쳐 파트너십 프로그램 총괄 책임자는 “한국에 산업계 솔루션이 도입되면 이로 인한 품질 및 보안관리, 리스크매니징의 디지털화가 급속히 진행될 것”이라며 “안정적이고 실용적인 솔루션 정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사진=루와콘텐츠그룹] '

루와콘텐츠그룹과 세이프티컬쳐는 국내 소프트웨어 개발을 비롯해 홍보 대행, 게임과 영상같은 디지털콘텐츠 제작 등 사람에 의한 작업 비중이 높은 산업들을 중심으로, 세이프티컬쳐 솔루션 이용이 일정 기준 이상의 품질과 보안성을 보장하며 각 업계에서 하나의 표준으로 인식되는 것을 공동 목표로 하고 있다.

세이프티컬쳐는 현장 안전관리를 위한 디지털 체크리스트부터 보안, 품질, 리스크매니징과 구성원 교육에 이르는 기능을 포괄하는 종합 솔루션 기업이다. 현재 세이프티컬쳐의 자체 솔루션은 세계 180개국 이상, 7만개 이상의 기업 및 기관 고객들이 사용 중이다. 

김규진 루와콘텐츠그룹 SW개발팀 팀장은 “자사의 특출한 마케팅 역량과 세이프티컬쳐의 독보적인 솔루션 기술의 교환이 가져올 시너지가 기대된다”며 “지속적으로 세계 유수의 기업들과 협업하며 시장을 점차 넓혀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