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태경 “35살 이준석 이겨보겠다고 무덤 속 계파까지 끄집어내나”

2021-05-27 09:35
  • 글자크기 설정

“오늘부터 이준석계 하겠다…중진들, 되도 않는 소리로 어깃장”

국민의힘 당권에 도전하는 이준석 전 최고위원이 24일 오전 대구 중구 서문시장을 찾아 상인과 인사를 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하태경 국민의힘 의원이 27일 6‧11 전당대회 계파 논란에 대해 “35살 청년 이준석 하나 이겨보겠다고 무덤 속에 파묻혔던 계파까지 끄집어내 모처럼 찾아온 축제 판을 진흙탕으로 만들고 있다”고 비판했다.

하 의원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축제 무드로 잘 나가던 전당대회에 난데 없는 ‘계파 논란’ 고춧가루가 난무한다. 사태의 본질은 단순하다. 이른바 중진들의 치졸한 낙인찍기,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며 이렇게 적었다.
하 의원은 “부끄러운 줄 알라. 우리당 전대 신진 돌풍은 국민들께서 만들어 주신 것”이라며 “국민의힘 유승민 말고 탁구영웅 유승민이 이준석을 공개 지지하고 나선 이 놀라운 광경이 눈에 보이지 않느냐, 우리당 역사에 이런 날이 있었느냐”고 했다.

하 의원은 “국민이 주신 소중한 기회에 감사해도 모자랄 판에 중진이란 분들이 왜 되지도 않는 소리로 어깃장을 놓고 계시냐”며 “변화의 물줄기를 손바닥으로 막으려 들면, 그 다음 벌어질 일은 물살에 휩쓸려 다 같이 떠내려가 죽는 대참사밖에 없다”고 했다.

하 의원은 “이 거대한 사회 현상을 찌질한 계파정치 고춧가루로 오염시키는 것은 대선 승리를 염원하는 당원과 지지자, 수십년만에 보수정당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 2030 세대를 정면으로 배신하는 일”이라고 했다.

하 의원은 “이준석이 ‘유승민계’라 대선을 말아먹는다? 그러면 이참에 ‘이준석계’를 하나 만들면 되겠다. 하태경은 오늘부터 ‘이준석계’를 하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