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8개 채널 TV다시보기 업데이트 시간 단축

2018-12-03 08:39
  • 글자크기 설정

지상파·종편 VOD 서비스 본방 후 30분 내 제공…"고객 혜택 강화"

TV다시보기 월정액 서비스 화면.[사진=KT스카이라이프]


KT스카이라이프는 VOD(주문형비디오) 서비스의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TV다시보기 업데이트 시간을 대폭 단축시킨다.

KT스카이라이프는 3일부터 △지상파 △tvN △MBC에브리원 △종합편성채널 등 주요 채널의 프로그램 본방송 종료 후 30분 이내에 TV 다시보기 콘텐츠를 제공한다.
위성방송 고객은 TV 다시보기를 통해 위 8개 채널의 인기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을 매주 100편 이상 빠르게 시청할 수 있게 된다.

이는 KT스카이라이프가 지난해 4월 VOD 서비스를 론칭한 후 콘텐츠 라인업을 강화하고 결제시스템을 확대하는 등 위성VOD서비스의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한 연장선이다.

KT스카이라이프는 TV다시보기 업데이트 시간 단축을 기념해 12월 한달 동안 TV다시보기 월정액 서비스 가입 고객에게 '2+1 이벤트'를 통해 2개월 시청 후 1개월 무료시청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2월 말까지 VOD를 시청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하여 K쇼핑 3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류신호 KT스카이라이프 융합사업실장은 "위성방송은 전국 커버리지의 실시간방송 경쟁력을 바탕으로 보편적 VOD 서비스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며 "더욱 빠른 TV 다시보기 등 위성 VOD 서비스 강화로 지속적인 이용환경 개선과 가입자 편의성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