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는 2010년 론칭한 이래 건강한 피부를 위한 마스크팩 및 기초 스킨 케어 제품군 등을 다양하게 갖추며 건강한 피부를 위해 힘쓰고 있다.
듀이트리는 보다 건강한 원료를 연구하고, 엄선된 성분을 통해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피부 고민이 많은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HEALTHY BEAUTY’를 지향하고 있다. 더불어 피부의 자극은 최소화하고 ‘프리미엄 자연 성분을 통한 피부 자생력 회복’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또한 올해 초 배우 정해인을 브랜드 모델로 전속 발탁했으며, 정해인과 함께 한 TV CF를 통해 바쁜 아침 빠르고 간편한 스킨케어를 돕는 ‘픽앤퀵 화장발 마스크’와 지친 저녁 깊은 수분 충전을 돕는 ‘딥 마스크’를 선보여 많은 관심을 얻었다. 이에 듀이트리는 앞으로도 다양한 신제품 출시 및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적극적인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공식 온라인 몰을 비롯해 1300개 드럭스토어, 전국 20개 대리점, 2000개 취급 매장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브랜드 출범 초기부터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품질로 중국·홍콩·대만 등 중화권 시장에 활발하게 진출했으며, 특히 중국 내 랄라블라 3000개 매장과 200개의 메닝스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현재는 중국, 홍콩, 대만, 독일, 오스트리아, 미국, 러시아 등 20여개국에 제품을 수출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