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은은 모든 기억을 되찾고 10년전 당시 최고 인기 야구선수였던 최재호가 호숫가에서 자신을 억지로 자동차에 태우고 가다 교통사고가 난 것을 알게 된다.
10년 전 당시 최재호는 최고 인기 야구선수였고 지은호(주진모 분)는 가진 것 없는 무명배우였지만 당시에도 서정은은 지은호만을 사랑했다.
그 교통사고에서 최재호는 서정은을 구하기 위해 핸들을 틀어 다리를 쓰지 못하는 장애인이 됐고 그것을 빌미로 지금까지 서정은을 옆에 두고 자신과 가족의 생계를 책임지게 했다.
최재호는 서정은에게“나 그 자식(지은호) 진짜 박살낼 거야”라며 “당신 그거 눈앞에서 보게 될거야. 그리고 당신 평생 내 옆에서 고통받으면서 살아”라고 말했다.
서정은은 “당신은 내 인생 통째로 도둑질했어”라며 “내가 당신에게 나쁘게 한 것보다 당신이 나에게 더 나빴어”라고 말했다.
최재호는 “그 자식 나타나기 전까지 당신 선택은 나였어”라고 말하자 서정은은 “아니. 나 당신 사랑한 적 없어”라며 “내가 사랑한 남자는 오직 박현수(지은호) 단 하나뿐이었어. 우리는 만나지 말았어야 했어”라고 말했다.
최재호는“서정은. 네가 날 이렇게 만들었어”라고 말했고 서정은은“당신을 그렇게 만든 것은 당신 자신이야”라고 강조했다.
최재호가 “그 자식이 모든 것을 가진 최고 영화배우가 아니었어도 이랬겠어”라고 말하자 서정은은 “10년전 당신이 모든 것을 갖은 야구선수이고 박현수가 가진 것 없는 무명배우였을 때도 나는 오로지 박현수를 사랑했어”라고 말했다.주말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 주말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 주말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 주말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 주말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