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애니팡’ 및 ‘애니팡 사천성’에서 이색 건강 마케팅 실시

2014-10-28 14:59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선데이토즈]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국내 선두 소셜게임 제작사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는 ‘애니팡’과 ‘애니팡 사천성’에서 건강을 테마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먼저, ‘애니팡’에서 28일(화)부터 10일간 ‘정관장 복권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가 홍삼으로 바뀐 폭탄을 10개 터트리면 정관장 복권 1장을 획득해 응모하는 방식이다.

복권 응모 시, 총 1500명에게 홍삼원 마일드 1박스(30캔)를 증정하며 그 외에도 토파즈 100개, 코인 등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친구에게 하트 메세지를 보내거나, 구글플레이 별점 리뷰를 남기면 추가로 복권 획득이 가능해 다양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애니팡 사천성’에서는 29일(수)부터 10일간 떡보의 하루와 ‘팔도떡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속 팔도떡 패 4종을 모으고 친구에게 딸기를 보내면 이벤트에 1회 응모하는 방식으로, 응모 시에 팔도떡 세트, 페리 30개, 코인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10일 동안 총 2000명에게 팔도떡 세트가 증정될 예정이다.

선데이토즈 마케팅 총괄 이의중 이사는 “애니팡과 사천성을 꾸준히 사랑해주시는 이용자 분의 건강을 챙겨드리는 의미로 정관장 및 떡보의 하루와 공동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지인 및 친구들과 함께 건강도 챙기며, 유쾌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