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희 선물 인증샷, ★☆ 인증샷 화제 '대세 맞네?'

2014-02-07 14:49
  • 글자크기 설정

도희 선물 인증샷 [사진=도희 트위터]

아주경제 이예지 기자 = 도희의 선물 인증샷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과거 그의 별별 인증샷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도희는 지난 5일 자신의 트위터에 "짜잔. 선물이 도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팬 여러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팬들이 보낸 비타민, 인형, 구두, 과자 등 다양한 선물이 담겨 있으며 왼쪽 모서리에서 도희가 브이자를 그리며 밝게 웃고 있다.

이처럼 선물 인증샷이 화제가 되자 그동안 트위터를 통해 공개한 별별 인증샷이 회자되고 있는 것.

1월 14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어제 아이돌 육상대회 모두모두 수고하셨습니당! 추운데 와준 팬분들 감사해요. 오늘도 이따가 봬유. 모두모두 행복한 하루되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도희는 멤버 제이민, 민트와 함께 '아육대' 녹화 인증샷을 남기고 있다. 특히 도희는 당돌한 전라도 여수소녀 조윤진을 완전히 벗고 깜찍한 걸그룹 멤버로 돌아간 모습을 보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지난해 5월 공식 트위터를 통해 "MBC '세바퀴' 대기실에서 타이니지 명지, 도희가 최홍만 님과 함께. (도희) 이 사진 합성이 아니라는… 우리 어쩌지?"라는 글과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도희는 명지와 함께 최홍만 앞에서 귀엽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151cm의 도희는 무려 217cm의 최홍만과 큰 키차이를 보여 시선을 끈다.

이처럼 도희의 선물 인증샷을 접한 네티즌들 "도희 선물 인증샷 보니 다른 인증샷도 재미있다", "도희 선물 인증샷 보니 재미이싿"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