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게 먹어도 저칼로리" CU, 'THE건강식단 간편식' 6종 출시

2024-06-30 09:56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모델들이 CU가 최근 새롭게 선보인 저칼로리, 고단백 콘셉트의 THE건강식단 간편식 6종을 들어보이고 있다.

    THE건강식단 시리즈는 CU가 하절기 시즌에 맞춰 출시하고 있는 상품으로 건강한 원재료를 활용해 일상에서 식단을 관리하는 고객의 균형 잡힌 영양 섭취에 도움을 주고 있는 간편식 라인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THE건강식단은 단백질 대표 원재료인 버섯, 두부, 닭가슴살 등을 활용한 도시락, 주먹밥, 김밥, 샌드위치, 햄버거, 파스타 총 6종으로 구성됐다.

  • 글자크기 설정

버섯·두부·닭가슴살 활용 도시락 등 간편식 6종 선봬

사진CU
모델들이 CU가 최근 새롭게 선보인 저칼로리, 고단백 콘셉트의 THE건강식단 간편식 6종을 들어보이고 있다. [사진=CU]
CU가 저칼로리, 고단백 콘셉트의 THE건강식단 간편식 6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THE건강식단 시리즈는 CU가 하절기 시즌에 맞춰 출시하고 있는 상품으로 건강한 원재료를 활용해 일상에서 식단을 관리하는 고객의 균형 잡힌 영양 섭취에 도움을 주고 있는 간편식 라인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THE건강식단은 단백질 대표 원재료인 버섯, 두부, 닭가슴살 등을 활용한 도시락, 주먹밥, 김밥, 샌드위치, 햄버거, 파스타 총 6종으로 구성됐다. 해당 상품의 패키지에는 고객이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단백질 함유량도 표기돼 있다.

먼저 두부&소불고기 정식은 버섯을 넣어 볶아낸 소불고기와 연두부, 현미밥을 담아 구성했고 두부스테이크 삼각김밥은 현미밥에 데리마요소스를 골고루 바른 닭가슴살과 두부 토핑을 넣었다.

또 닭가슴살 두부김밥은 닭가슴살에 두부를 얇게 발라 튀겨내 돈까스 소스를 더했고 머쉬룸 치킨 파스타는 크림 파스타에 자숙 닭가슴살을 넣어 단백질 함유량을 대폭 높였다. 이외에도 머쉬룸 두부 치킨샌드위치와 머쉬룸 두부 버거가 있다.

그간 CU의 THE건강식단은 도시락, 주먹밥, 김밥, 샌드위치, 샐러드, 햄버거 등 간편식 카테고리 전반에 걸쳐 다양한 상품으로 출시되며 누적 판매량 135만개를 돌파했다.

특히 CU가 2021년부터 매해 출시한 THE건강식단 연도별 판매량을 보면 2021년 16만개, 2022년 19만개가 판매되다가 지난해에는 무려 100만개 이상 판매됐다. 이는 건강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매년 높아진 결과다.

노수민 BGF리테일 간편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코로나 팬데믹 이후 음료, 스낵, 간편식, 아이스크림 등 각종 카테고리에서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품의 인기가 뜨겁다”며 “앞으로도 맛있고 건강한 상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상품 경쟁력을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