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가 봄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
NH농협카드는 ‘신학기 문화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벤트 응모는 NH농협카드앱(공식홈페이지 포함)에서 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1004명에게 컬쳐랜드 모바일 상품권 2만원권을 제공한다. NH농협 개인카드(선불, 기프트카드 제외)로 3월 한 달간 국내 가맹점에서 합산 30만원 이상 이용한 응모 고객이 대상이다.
이와 함께 ‘교육비 자동납부 이벤트’도 진행한다. NH농협 개인카드로 이달 31일까지 교육비(학부모부담금) 카드자동납부 서비스 신청 및 이벤트 응모 시 GS25 모바일쿠폰 5000원권을 제공한다. 4월 말까지 1회 이상 교육비 자동납부가 인정돼야 혜택이 제공된다.
봄철 미세먼지를 피해 영화관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NH페이 영화예매 서비스’도 제공한다. NH pay에서 영화예매 서비스를 이용하면 메가박스 영화관람권을 매당 최대 7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NH pay 영화예매 서비스는 다음 달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NH농협 개인카드를 이용해 결제해야 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봄맞이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고객이 선호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