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시설관리공단, 사랑의 생명나눔 헌혈 릴레이

2023-11-27 17:32
  • 글자크기 설정

제17회 희망나눔 헌혈 행사 개최

동해시시설관리공단 한울타리봉사단은 대한적십자사 강원혈액원과 협력하여 지난 20일 동해웰빙레포츠타운 종합경기장에서 희망나눔 헌혈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사진동해시시설관리공단
동해시시설관리공단 한울타리봉사단은 대한적십자사 강원혈액원과 협력하여 지난 20일 동해웰빙레포츠타운 종합경기장에서 희망나눔 헌혈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사진=동해시시설관리공단]
동해시시설관리공단 한울타리봉사단은 대한적십자사 강원혈액원과 협력하여 지난 20일 동해웰빙레포츠타운 종합경기장에서 희망나눔 헌혈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27일 공단에 따르면 이번 행사로 17회째를 맞이한 희망나눔 헌혈 행사는 혈액 수급 문제 극복과 혈액 수급 안정화에 기여하고, 이웃사랑 실천과 지역주민 상생을 통한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기위해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 앞서 사업장별 홍보 포스터 배부와 함께 SNS를 활용, 홍보활동을 펼쳤으며, 희망나눔 헌혈행사에는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지난 상반기보다 많은 시민과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장해주 이사장은 “특별히 연말연시를 맞아 사회의 온정이 필요한 시기에 시민과 직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는 지방공기업으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