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 '스틱'이 대세…일동후디스 매일유업 이어 오리온도 출시

2023-08-22 10:13
  • 글자크기 설정

오리온, '닥터유PRO 단백질 파우더 MAX' 스틱형 제품 선봬

사진오리온
‘닥터유PRO 단백질 파우더 MAX’ 스틱형 제품. [사진=오리온]
단백질도 이제 스틱으로 즐기는 시대다. 

오리온은 보다 간편하게 고함량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닥터유PRO 단백질 파우더 MAX’ 스틱형 제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닥터유PRO 단백질 파우더 MAX 스틱은 ‘닥터유PRO 단백질 파우더 MAX 초코’를 개별 포장해 취식 편의성을 높였으며, 오리온의 건강 특화몰인 ‘닥터유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복합 단백질로 흡수력이 좋은 유청단백질(WPI∙WPC)과 포만감이 오래가는 카제인 단백질이 가진 장점을 살린 제품으로, 1스틱(42g)당 단백질 24g이 함유돼 있으며, 일상은 물론 여행이나 출장 시에도 간편하게 휴대해 섭취할 수 있다.

올해로 출시 15주년을 맞은 닥터유는 ‘맛있는 건강’을 콘셉트로 미네랄, 단백질 등을 강화한 차별화된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이며 국내 대표 식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미네랄이 풍부한 제주 용암해수를 원수로 사용해 만든 ‘닥터유 제주용암수’는 용량에 따라 가정이나 직장에서 미리 구매해 놓고 마시면서 수분을 보충하는 데 용이하다. 또 단백질바와 드링크, 파우더 제품은 헬스, 필라테스, 러닝 등 운동 전후뿐만 아니라, 평상 시에도 맛있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오리온은 지난 7월 ‘닥터유 제주용암수 앱’을 ‘닥터유몰’로 개편해 오픈했으며, 이를 기념해 신규 회원 대상 5000원 상당 할인 쿠폰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건강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 니즈에 맞춰 고함량 단백질 파우더를 보다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