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위스키 브랜드 짐빔과 팝업스토어 협업…맞춤 안주도 개발

2023-08-21 12:00
  • 글자크기 설정

부산 광안리센터점에 개설…짐빔 하이볼 홍보 목적

짐빔 팝업스토어로 변신한 '이마트24 R광안리센터점' 내부 모습. [사진=이마트24]
이마트24는 주류 체험형 랜드마크 매장인 부산 ‘이마트24 R광안리센터점’을 짐빔 팝업스토어로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27일까지 운영하는 짐빔 팝업스토어는 ‘짐빔 하이볼’ 2종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짐빔 하이볼 350ml’ 2종(자몽/레몬)은 짐빔 위스키가 들어가 있다. 짐빔 고유의 바닐라향에 상큼하면서도 달달한 레몬과 자몽의 맛이 특징이다.
 
이마트24와 짐빔은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치즈, 올리브, 초리조, 살지촌을 꼬치형태로 구성한 치즈플래터를 출시하고 짐빔 하이볼 2종과 함께 판매한다.
  
고객들은 팝업스토에서 꼬치형 치즈플래터와 짐빔 하이볼 2캔으로 구성된 ‘꼬-치즈 세트’(1만7900원) 또는 ‘짐빔 하이볼 4캔’(1만6000원) 구입할 수 있으며, 럭키드로우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팝업 스토어를 방문해 럭키드로우에 참여한 고객은 일러스트를 담은 ‘그래픽 반팔티셔츠’ 또는 ‘짐빔 저그(jug) 목걸이’를 받을 수 있다.
 
손아름 이마트24 주류팀 팀장은 “대표적인 위스키 브랜드 짐빔이 첫 팝업스토어 오픈을 위해 이마트24와 손잡은 것은 주류 판매처 측면에서 편의점의 입지, 영향력이 그만큼 커졌다는 의미”라며 “앞으로도 유니크 한 공간과 차별화된 상품으로 주류 트렌드를 선도하는 이마트24만의 이미지를 공고히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