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PC 연동한 ‘마구M 리마스터’ 출시

2019-10-31 17:50
  • 글자크기 설정
넷마블은 국내 넘버원 PC 온라인 야구 게임 ‘마구마구 리마스터’의 컴패니언 애플리케이션 ‘마구M 리마스터’를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컴패니언 애플리케이션은 해당 게임의 PC 버전을 이용중인 이용자들의 데이터베이스와 연동해 PC 콘텐츠를 모바일로 즐길 수 있도록 하는 PC 연동 앱이다.

마구M 리마스터에서는 PC버전 ‘마구마구 리마스터’ 와 연동된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해 팀 관리, 선수 강화, 선수 거래, 포스팅 시스템 등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즐길 수 있다.

포스팅 시스템은 마구M 리마스터를 통해 최초로 선보이는 콘텐츠로 특정 시간마다 오픈 돼 고등급 선수 카드를 이용자들이 입찰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해당 콘텐츠를 통해 평소 획득하기 어려웠던 고등급 선수 카드를 확보 할 수 있다.

넷마블은 마구M 리마스터 출시를 기념해 푸짐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11월 28일까지 최초 접속 시 최대 블랙 등급의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고급 장비 상자 1개’를 지급하고, 최대 15일간 출석하면 ‘300만 거니’와 함께 ‘7레벨 도전권’을 증정한다.

마구마구는 2006년 공개 서비스 후 줄곧 국내 1위 야구 게임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국가대표 야구 게임이다. 이 게임은 지난 2009년부터 2년간 KBO의 공식 타이틀 스폰서도 맡은 바 있다. 지난 9월 서비스 14주년을 맞이해 게임 내 그래픽 및 콘텐츠를 대폭 업그레이드하는 마구마구 리마스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넷마블은 국내 넘버원 PC 온라인 야구 게임 ‘마구마구 리마스터’의 컴패니언 애플리케이션 ‘마구M 리마스터’를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사진=넷마블]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