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매우 나쁨…차량용 '공기청정기' 눈길

2019-01-14 10:09
  • 글자크기 설정

실내 미세먼지 줄이는 차량용 공기청정기

3M 차량용 공기청정기 제품 사진. [사진=3M 제공]


14일 전국 미세먼지 수치가 '매우 나쁨'을 기록한 가운데 차량용 공기청정기가 눈길을 끌고 있다.

3M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쓰리엠의 독자적인 특수 정전기 방전 기술을 적용한 3M 활성탄 필터가 장착돼 4단계 정화 시스템으로 입자가 큰 먼지와 머리카락부터 초미세먼지(PM2.5), 매연 및 각종 악취까지 효과적으로 흡착 및 차단 가능하다. 특히, 3M의 특수 필터 원사와 고효능 활성탄 필터가 결합해 포름알데히드와 같은 휘발성 유해물질까지 99.9% 제거한다.
 
3M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39dB 정도로 차량 운행 시 공기청정기의 소음이 거의 들리지 않는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또한 자동차의 시동이 켜지면 자동으로 자동차 실내 공기 오염도를 측정해 공기청정기를 작동시키는 스마트 에어 퀄리티 센서 기능도 있어 별도의 조작 없이 편안한 주행이 가능하다. 
3M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자동차 내부에서 사용할 시 좌석 머리 받침대 뒤, 팔걸이 위, 메인보드 위등 다양한 위치에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하다. 교체형 필터는 별도 세척없이 약 180시간 동안 사용 가능하다. 필터 교체가 필요하면 이를 알리는 램프가 켜져 손쉽게 교체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