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밀리터리룩페스티벌위원회 군 장병위문방문

2018-12-11 10:50
  • 글자크기 설정

육군 제5보병사단 예하부대 군 장병위문 제3회 세계밀리터리룩페스티벌 협조에 감사 마음 전해

[사진=세계밀리터리룩페스티벌위원회제공]

경기연천군 세계밀리터리룩페스티벌위원회(명예대회장 김성원, 이사장 백호현)에서는 지난 10일 오후 2시, 4시 사단법인 육군 제 5보병사단 예하 진격비사 대대(대대장 김재호)와 용틀임 대대(대대장 박인택)를 방문하고 군 장병들을 위로 격려했다.

이날 세계밀리터룩 페스티벌위원회는 군부대 장병위문, 방문을 위해 생수 500병, 탕수육 350인분, 축구(족구)공 등을 마련해 백호현 이사장, 정보현 대외협력부장. 배용석 경기관광발전협의회 사무총장 등이 함께 동행 했다.

백호현 이사장은 “ 지난달 3일 제2회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행사를 위해 부대가 군장비,장갑차,전차.특공무술,태권도시범,개인장비전시등을 지원 군 문화행사를 성공적으로 치룰 수 있도록 군 장병과 장비 지원을 아끼지 않은 고마움에 인사차 방문한 것이라.”면서“오늘 이 자리에 함께하지는 못했지만 연천군수도 군 문화행사가 지역을 대표하는 축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약속도 있었다.”면서“ 군부대 방문을 통해 연천군과 군민들의 마음도 함께 전한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 더 성장하여 연천과 동두천의 대표축제가 될 수 있도록 군부대의 지원과 협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김재호 진격비사대대장은“민간단체에서 군 문화축제를 추진하기 위해 노력한 것에 대해 되레 감사드린다.”면서“ 위원회에서 군을 잊지 않고 군 장병을 위문, 방문해 주심에 감사드리며 대대에서도 도움이 될 수 있다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말했다.

박인택 용틀임대대장도 “제2회 세계밀리터리룩페스티벌 행사에 참여는 하지는 못 했지만 제3회 행사가 개최되는 2019년에는 많은 관심을 갖고 장병들이나 가족들이 참여하는 행사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은 물론 현역 군인으로서 이 행사가 지역의 대표축제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