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민혁, 팬들 품으로…오늘(3일) 만기 전역

2024-10-03 14:37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그룹 몬스타엑스의 민혁이 팬들 곁으로 돌아왔다.

    민혁은 오늘 오후 4시 몬스타엑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별도의 전역 행사 없이 전역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팬들에게 복귀 인사를 전할 계획이다.

    민혁이 소속된 그룹 몬스타엑스는 지난 2015년 데뷔, 10년 차 아이돌 그룹임에도 매해 '커리어 하이' 기록을 경신 중이다.

  • 글자크기 설정
그룹 몬스타엑스 민혁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몬스타엑스 민혁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몬스타엑스의 민혁이 팬들 곁으로 돌아왔다.

민혁은 지난해 2023년 4월 4일 경기도 연천군 5사단 신병교육대를 통해 입대해 군사 훈련 후 제5보병 사단에서 오늘(3일) 만기 전역했다.

민혁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군 생활을 통해 사람 이민혁으로서 조금 더 성장할 수 있었고 제 인생에 있어 소중하고 값진 시간이었다. 몬베베(공식 팬클럽명)의 응원 덕분에 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전역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어 "얼마 전 '몬베베' 창단 9주년을 맞이했는데 멤버들의 군 입대로 공백기가 길어지는데도 항상 믿고 기다려주는 몬베베에게 너무 고맙다. 셔누형, 창균(아이엠)이도 팀을 잘 지켜준 덕분에 돌아올 팀이 있다는 게 저한테는 큰 힘이 되었고, 오랜 시간 기다려주신 만큼 더 좋은 소식, 다양한 모습으로 찾아뵙겠다. 또 오늘 있을 라이브 방송에서 더 많은 이야기와 소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인사했다.

민혁은 오늘 오후 4시 몬스타엑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별도의 전역 행사 없이 전역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팬들에게 복귀 인사를 전할 계획이다.

민혁이 소속된 그룹 몬스타엑스는 지난 2015년 데뷔, 10년 차 아이돌 그룹임에도 매해 '커리어 하이' 기록을 경신 중이다. 작사, 작곡, 안무 창작 등을 직접 소화하며 몬스타엑스만의 장르를 쌓아나가는 이들은 '믿고 듣고', '믿고 보는' 무대를 만들며 인기를 이어가는 중.

특히 민혁은 다재다능한 모습으로 입지를 다져왔던바. SBS '인기가요', 네이버 나우 '보그싶쇼'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화려한 입담과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선보였고 화보 촬영 및 브랜드 모델, 협업 전시회 등 스펙트럼을 넓히며 글로벌적으로 인지도를 쌓았다.

한편 민혁은 전역 후 첫 공식 일정으로 오늘(3일) 전역 기념 라이브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온라인으로 만나며, 오는 6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팬미팅을 개최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