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5년 종로구 인사동에 개관한 다이나믹 메이즈 인사동점은 5개의 미로와 11개의 미션으로 구성된 ‘새로운 여정’이라는 신규 콘셉트로 체험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선악을 구별하고 정의를 지키는 전설 속의 동물 해치가 지키고 있는 사원을 배경으로 ‘수직, 거울, 네온, 에어 바운스, 해먹’ 총 5개의 미로를 지나면서 ‘같은 그림 찾기, 공 던지기, 절대 음감, 구슬 맞추기, 사격’ 등 집중력과 순발력, 빠른 두뇌 회전을 요하는 미션 11개도 함께 수행하며 탈출해야 한다.
특히 마지막 격전지에서 펼쳐지는 ‘사격 미션’은 한 개씩 주어지는 금화를 이용해 도전해야 하는 특별한 미션으로, 온라인 게임을 오프라인에서 체험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12월 한달 간, 참가자 전원 100% 당첨되는 ‘황금 동전을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에서 구매 후 구매평을 남기거나, 현장 SNS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에어볼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황금 공을 잡으면 10만원 상품권을, 그 외 공은 스타벅스 텀블러, 밀크홀 커피 & 디저트 교환권, 다이어리, 공연 티켓 등을 증정한다.
그 밖에도 미리 예매하는 고객에게 파격 할인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상품’도 판매한다.
다이나믹 메이즈 인사동점은 연중무휴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하며 오후 7시까지 입장해야 한다.
김영준 지점장은 “다이나믹 메이즈 고객층은 10, 20대부터 주말 나들이를 나온 가족, 연인, 외국인 등 다양하다”며 “도전과 협동을 필요로 하는 다양한 미션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라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인사동을 대표하는 엔터테인먼트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