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진 "'라디오 스타' 나간다니 남편 백종원 '나랑 싸우자는거냐" 언급

2018-11-29 08:15
  • 글자크기 설정

28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 밝혀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캡처]



'라디오스타' 소유진이 백종원과의 일화를 공개했다.

28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깨끗하게! 맑게! 자신 있게!' 특집이 꾸며져 소유진, 심진화, 홍경민, 김풍이 출연했다.

이날 소유진은 동시간대에 SBS '골목식당'에 출연 중인 남편 백종원의 반응을 물어보자 "'라디오스타' 나간다고 그랬더니 '나랑 싸우자는 거냐'고 하더라. 드라마 홍보하러 갈 거라고 그랬더니 드라마 이야기만 하라고 했다"고 말했다.

이어 윤종신은 "이미 (백종원 사진) 몇 컷 나갔을 것 같다"고 하자 소유진은 "안그래도 남편이 '내 사진 쓰지마'라고 말했다. 그래서 내가 '마리텔 사진 쓸 거야'고 말했다고 했다.

또 ‘백종원의 눈치를 보느라 회식도 못 한다던데’라는 말에 소유진은 "회식을 하면 늦게 온다고 생각하는데 남편이 회식을 한다고 해도 늦으면 밤 11시면 들어오더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회식을 진짜 많이 하는데도 그렇다. 한번이라도 좀 늦게 오라고 한다. 저도 개인의 시간을 보내고 싶은데, 그런 시간이 없다. 결혼 후에 한 번도 늦은 적이 없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옆에 있던 심진화는 "소유진 집에 가면 집에 온 손님들도 통금시간이 있다. 분위기가 활활 타올라도 밤 10시면 일어나야 한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