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 홈쇼핑 통해 창립 40주년 기념 방송…'디바 원액기' 한정 판매

2018-11-21 16:11
  • 글자크기 설정

주스필터 2개로 세척 편의성 높여…저속 착즙 방식으로 효소 및 영양 보존하는 특징

휴롬이 오는 24일 창립 40주년 기념방송을 통해 선보이는 휴롬디바 원액기. [사진=휴롬 제공]


건강주방가전기업 휴롬이 오는 24일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휴롬은 이날 오후 9시 30분부터 60분간 CJ오쇼핑 '휴롬 40주년 기념방송'을 통해 휴롬디바 원액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방송은 올해로 창립 40주년을 맞아 휴롬의 최우선 가치인 건강 철학을 알리고, 그동안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이번 40주년 기념방송에서 선보이는 휴롬디바는 10년에 걸친 연구와 기술력을 집약해 대대적인 변화를 적용한 모델로, 휴롬 원액기 중 가장 혁신적인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매일 지속적으로 사용하려면 쉽고 편리해야 한다는 고객주의 원칙이 십분 반영돼, 2개의 주스필터를 사용해 찌꺼기가 끼지 않아 세척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필터 세트를 분리해 물에 헹구기만 하면 30초 안에 세척이 끝난다.

본체 상단부와 드럼 하부의 홈을 끼우기만 하면 한번에 조립되는 간단한 구조로 간편하게 건강 주스를 만들 수 있다. 천천히 회전하는 저속 착즙 방식으로 열에 약한 채소와 과일의 효소 및 비타민, 파이토케미컬(phytochemicals)을 보존하고, 씨와 껍질의 영양까지 그대로 살린 천연주스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기존의 딥와인, 실버 색상에 더해 추가로 크리스마스 에디션인 화이트 색상 제품을 100대 한정으로 선보인다. 아울러 이날 휴롬디바 구입 고객 중 40명을 추첨해 휴롬 티마스터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김재원 휴롬 대표는 "지난 40년간 인류의 건강과 행복에 기여하는 제품을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원액기를 비롯한 건강 주방가전을 선보이고 있다"며 "다가오는 40년도 보다 많은 분들이 휴롬을 통해 건강한 일상을 누리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