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정몰’, 1년만에 거래액 100억 돌파

2018-07-16 19:14
  • 글자크기 설정

회원수 45만명, 엄선된 제품으로 차별화…1주년 이벤트 진행

KGC인삼공사는 ‘정몰’ 1주년 이벤트를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건강기능식품 10대 기능별 엄선 제품을 최대 81% 할인 판매한다. 또 유명 건강기능식품 및 헬스푸드 카테고리 제품 구매확정 고객 중 매일 5명씩 추첨, 총 100명에게 동일 상품을 하나 더 증정한다.[사진=KGC인삼공사 제공]


KGC인삼공사의 건강식품 전문몰인 ‘정몰’ 의 누적 거래액이 100억원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2017년 7월에 오픈한 지 만 1년 만에 거래액 100억원을 돌파한 것으로 정몰의 하루 평균 방문자는 5만여명, 전체 회원 수는 45만명에 달한다.
KGC인삼공사는 정몰의 성공요인에 대해 자사의 홍삼 제품 뿐만 아니라 건강·뷰티 등 정관장의 엄격한 기준으로 선별한 다양한 분야 제품이 기존 식품업체의 온라인몰과 차별화를 이뤄낸 점을 꼽았다. 

현재 정몰에서는 정관장 홍삼을 비롯한 비타민,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등 건강기능식품에 특화된 건강식품 전문몰로서 엄선된 헬스푸드, 안심 먹거리 등 약 5000여개의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이강돈 KGC인삼공사 E-Biz팀장은 “최근 일상 생활 속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정몰의 방문자 수도 증가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식품의약품안전처 및 정부 인증을 받은 제품과 자체 기준 등을 적용해 엄선한 제품만을 정몰에 입점 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KGC인삼공사는 오는 31일까지 정몰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건강기능식품 10대 기능별 엄선 제품에 대해 최대 81% 할인 판매한다. 또 ​유명 건강기능식품 및 헬스푸드 카테고리 제품 구매확정 고객 중 매일 5명씩 추첨, 총 100명에게 동일 상품을 하나 더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