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종금증권 '제7기 증권대학 수강생 모집'

2017-10-23 16:06
  • 글자크기 설정
메리츠종금증권은 내달 2일부터 12월 14일까지 서울시 강남구 강남금융센터에서 '제7기 증권대학'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증권대학은 증권투자의 실전매매기법을 배우고 싶은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한다. 증권투자의 기초부터 전문투자자가 되기까지의 과정을 소수정예로 운영하며, 단순히 이론적인 강의가 아닌 실전매매기법에 중점을 둬 실제 시장에서 꾸준한 수익을 거둘 수 있는 전문 투자자 양성을 목적으로 한다.

증권대학 강사진은 각종 실전투자대회 우승자와 재야고수들로 구성된다. 2008년 금융 위기로 인한 폭락장에서 높은 수익률을 기록하며 리스크 관리에 탁월한 능력을 검증 받은 이현규 영업이사와 단기 트레이딩과 저평가 종목 발굴 능력을 인정받고 있는 문기웅 부장, 각종 경제전문케이블TV에서 우수한 포트폴리오를 검증받은 인영원 과장 등이 강사로 참가한다. 이 밖에 현직 펀드매니저, 애널리스트를 초청하여 생생한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수강생 특전으로는 실전매매 시 강남금융센터 운용팀 포트폴리오 활용, 수익률대회 우승자의 1:1주식 클리닉 서비스, 시황 및 추천종목 Mail&SMS 서비스 등을 지원한다.

20명을 선별하여 내달 2일부터 매주 목요일 2시간씩 7주간 진행 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메리츠종금증권 강남금융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