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인강 신흥강자, '동시토익'

2015-01-06 16:59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요즘 토익 업계에서 동시토익(contemporary toeic)이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특별한 광고 없이 입소문 만으로 10년 현장강의 마감 신화를 쓰고 있으며 이제는 인터넷 강의로까지 세력을 펼치고 있는 동시토익의 인기비결은 무엇일까.

동시토익을 대표하는 LC 조윤정 강사와 RC 신정원 강사는 화려한 경력을 가지고 있는 동시통역사 출신이다. 동시통역사, 즉 비즈니스 영어전문가이기 때문에 그 누구보다 적중률이 높은 강의를 할 수 있다고 한다.

동시토익을 검색하면 다양한 수강후기 및 시험후기를 볼 수 있다. 하루도 빠지지 않고 매일 업데이트 되는 이 수강후기들은 동시토익 수강생이 직접 작성한 것으로 수강생의 진솔함과 진정성이 담겨있다. 1500개가 넘는 수강후기 및 시험후기들은 동시토익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현재 동시토익 수강생의 40%가 '친구추천' 혹은 '지인추천'으로 강의를 선택한 사람들이다.

관계자는 "특별한 광고 없이 동시토익이 유명해진 이유는 친구, 지인에게 추천해주고 싶을 만큼 탄탄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통한 수강생들의 입소문 때문이다. 과장, 허위가 아닌 진솔한 광고라고 생각하는 것"이라고 소개했다.

이외에도 많은 수강생이 좋아하는 동시토익의 꽃 '뼈대바르기 비법'과 하루에 한 장씩 제공되는 '핵심 단어장', 그리고 조윤정,신정원 강사의 10년 경력이 고스란히 담긴 네이버 평점 9.8점에 빛나는 전문교재가 많은 학생들이 동시토익을 선택하는 이유라는 것.

현재 동시토익 홈페이지에서는 인터넷강의 수강생을 대상으로 환급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인터넷 강의로 완강이 어려운 수강생들에게 동기부여가 되는 이 제도는 토익졸업을 독려하고 응원하는 동시토익의 진심이 담긴 정책이다.

동시토익의 간단하고 쉬운 환급제도는 2014년 한 해에만 환급지급액 1억 원을 달성할 만큼 수강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동시토익은 현재 YBM 종로센터에서 현장강의가 진행되고 있으며, 인터넷 강의는 동시토익 홈페이지 (www.dongsieng.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시토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