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영어인강 '밀가루쌤영어'...겨울방학 '이벤트' 진행

2015-01-05 14:00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밀가루샘영어 제공 ]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영어 듣기와 말하기, 쓰기, 읽기의 비중을 고르게 다루며 인기를 끌고 있는 기초영어 인터넷 강의 사이트 밀가루쌤영어가 2015년 새해를 맞이하여 수강료 최대 70% 할인과 수강교재 4권, 영단어북 무료제공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이번 할인 이벤트로 적용되는 수강과목은 28개 전체 카테고리의 강좌를 12개월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12개월간 수강한 회원에게는 효과적인 영어학습 플랜을 위한 다이어리도 증정한다.
밀가루쌤영어는 시간과 공간에서 자유로운 인터넷영어강의로 언제 어디서든 영어강의를 수강할 수 있고, 수강료 또한 오프라인 영어학원보다 저렴하니 다시 제대로 영어를 시작해 보려는 사람에게 만족도가 높다.

밀가루쌤영어 관계자는 "종합적인 영어 실력 향상’을 수강목표로 정하고 왕초보영어 학습자를 대상으로 먼저 기본을 탄탄하게 하기 위해 발음, 파닉스, 영어기초회화, 기초영어문법, 영자신문 강의 등으로 체계적인 학습을 하게 하고, 더 나아가 토익 점수 향상을 위한 토익인강까지 다양하게 강의를 구성한 것이 특징이며, 학습자의 맞춤 실력 향상을 목표로 수준별 강의를 마련하여 모든 레벨에서 효과적인 영어 학습이 이루어지도록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밀가루쌤영어의 가장 큰 특징은 수강신청후 해당 기간 동안 전체 28개 영어강의를 무제한 반복해서 수강할 수 있으며, 기초 실력에서 반복되는 것이 아닌 점점 실력이 향상되는 과정으로 이는 학습 수강자의 높은 만족도로 이어지고 있다.

밀가루쌤영어는 숙명여대, 교원대 등 대학과 유명학원에서 영어 강의를 진행한 ‘밀가루쌤’이 그간 쌓아온 영어 학습에 대한 노하우를 살려 2007년 설립하여 지금까지 7년간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영어 공부 사이트로 수강자의 영어레벨에 따른 맞춤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 최근에는 사이트를 새롭게 리뉴얼 하고 스마트폰, 모바일기기에서도 완전하게 호환되도록 모바일 전용 사이트도 런칭했다.

밀가루쌤영어 관계자는 "영어실력 향상을 위해 제일 중요한 건 반복과 영어에 대한 관심이며 사이트의 강의를 통해 영어 자체가 좋아지게 되면 영어 실력은 자연스럽게 따라온다" 라고 말했다. 밀가루쌤영어와 관련해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milgarussem.com) 및 상담센터(070-4134-2445~6)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