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베스트 '프라임특목반', 수험생을 위한 '최적 시스템' 갖춰

2014-12-12 18:30
  • 글자크기 설정

엠베스트 프라임특목고[사진 = '메가스터디 제공']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메가스터디의 중등부 사이트 엠베스트(www.mbest.co.kr)가 11일부터 사이트와 서비스를 전면 혁신 개편하고 중학생들의 내신 학습 및 특목고 진학을 위한 대대적인 지원에 나섰다.

우선, 특목고 입시 대비 온라인 콘텐츠를 한층 강화하기 위해 특목고 전문 강사 10여 명을 전격 영입했다. 이성우(대치동 유명학원 영재고 입시 팀장) 등 이 분야 최고 전문 강사진들을 전격 영입함으로써 각 학교 유형별 입시 특징에 최적화된 수준 높은 강좌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또 특목고 입시 대비 온라인 학습부터 학생부 관리, 입시전략 수립 등 특목고 합격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프라임특목반' 서비스도 새롭게 기획했다. 학생들은 '프라임특목반' 서비스 이용 시, 엠베스트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모든 강좌를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으며, 입시전문가와의 1:1 맞춤 상담을 통해 교과/비교과 활동(학생부)을 관리받을 수 있다.

엠베스트 출신 특목고 합격생의 데이터 분석을 토대로 엠베스트가 자체 개발한 학생부 평가 프로그램을 통해 본인의 성적으로 합격 가능성을 가늠해볼 수도 있다. '프라임특목반'을 이용하는 학생들만 볼 수 있는 '프라임 시크릿 존'을 별도로 운영하고, '프라임 시크릿 존'에서는 특목고별 모집요강 분석자료, 자기소개서 작성법, 학교별 입시전략, 파이널 면접 등을 모두 준비할 수 있는 강좌는 물론, 엠베스트 출신 특목고 합격생 4,200여 명의 합격노하우가 담긴 핵심정보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완전학습모드' 시스템을 전격 도입했다. '완전학습모드'란 하나의 강의를 <개념 강의, 학생 스스로 문제풀이, 문제풀이 강의, 1,2단계 확인평가, 다음 로그인시 틀린 문제만 다시풀기 제공> 등의 순서로 구성, 전체 학습에 필요한 시간은 줄이고 학업 성취도는 극대화한 엠베스트만의 신개념 강의 시스템이다.

학습 이외의 모든 방해요소를 차단하는 M+플레이어 기능을 추가하여 인강을 수강할 때 집중력을 높일 수 있게 했고, 오는 30일부터는 최고난도 개념과 문항을 별도로 제공하는 '탑 클래스' 시스템을 모든 내신 진도 강좌에 추가하여 최상위권 학생들을 위한 컨텐츠 강화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한편, 엠베스트는 서비스 전면 혁신 개편에 맞춰 '상위 1%로 가는 첫 시작'이라는 새로운 슬로건이 포함된 BI로 변경했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