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정치민주연합 세종시당, 2015 희망 단배식 개최

2015-01-05 20:37
  • 글자크기 설정

이춘희 세종시장, “공약실천과 일로써 보답하겠다”

▲ 5일 이춘희 세종시장은 단배식에서 “100대공약실천과 일로써 보다 하겠다”고 말하고 이채찬의원 (왼쪽3번째) 과  이춘희 세종시장(우측3번째)등 관계인들이 단배식을 하고있다.    (사진제공= 세종시당)

 

아주경제 윤소 기자 = 1월5일 새정연 세종시당에서 이해찬의원, 이춘희세종시장, 문병호 국회의원, 전병헌의원을 비롯한, 김기수 고문, 차성호사무처장, 반이작 세종균형발전위원장과 당원 등 200여명이 모인자리에서 희망의 2015년 단배식을 개최했다.

차성호 사회자 (세종시당 사무처장) 안내에 따라, 이해찬 국회의원은 신년사를 통해 “올해는 양의 해로써 해방을 맞은지 70주년을 맞은 중요한 해 입니다. 세종시를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이춘희 세종시장은 1,200억원의 예산을 따온바 있으며 특히, 청춘조치원 프로잭트를 성공시키기 위해 온갖 전력을 다 하고 있는 이시장께 박수를 보내 달라”고 주문해 당원들은 큰 박수로 화답했다.

이어 이춘희 세종시장은 “당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지지로 제가 당선된 이후 상당 바뻤었다” 며 “여러분들에게 일로써 보답 하겠다. 그리고 약속한 공약은 반드시 실천 할것”이라며 “청춘조치원 프로젝트는 450억 원을 투자해 반드시 성공시키고, 핵심 공약인 로컬푸드사업 역시 도·농을 아우르는 정책으로 다 함께 잘사는 세종시 건설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혀 박수갈채를 받았다.

한편 이날 단배식에 참석한 시의회 윤영권 부의장, 서금택· 김원식·고준일·안찬영·이태환 의원 등이 동참해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 단배식을 갖고 삼삼오오 짝을 지어 차려진 음식을 들면서 새정연 세종시당 단합된 모습을 보여줬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