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 사전등록 10만 돌파 ‘몬스터샷 for Kakao’ 28일 출시 예고

2014-10-27 12:06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네시삼십삼분]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네시삼십삼분(대표 양귀성, 소태환, 이하 4:33)은 자사가 개발한 충돌액션 RPG ‘몬스터샷 for Kakao’를 오는 28일부터 구글플레이와 카카오톡 게임하기 플랫폼을 통해 정식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특히 ‘몬스터샷 for Kakao’는 출시 약 한 달 전부터 진행된 사전예약 이벤트에서 무려 10만 명이 넘는 이용자를 확보하며 흥행 대박을 예고해 주목 받고 있다.

‘몬스터샷 for Kakao’는 슈터라고 불리는 발사대를 이용해 각도를 맞추고 자신의 몬스터를 손으로 당겼다 놓는 슬링샷 장르에 몬스터 수집, 육성 전투 등 RPG 요소가 결합돼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즐길 수 있으면서도 전략적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불, 물, 자연, 암흑, 빛의 5속성으로 구성된 300여 종 이상의 몬스터를 육성하고 수집할 수 있으며 150여 개 이상의 일반 던전과 스페셜 던전에 맞춰 세 몬스터로 이뤄진 나만의 팀을 짜 도전할 수 있다.

여기에 각 캐릭터들의 스킬과 필살기, 동료를 스쳤을 때 사용할 수 있는 특수 기술 등 전략의 묘미가 더해져 매번 새로운 느낌의 플레이를 제공한다. 또한, 실시간 네트워크 동기화 방식의 PVP(유저 간 대결) 지원으로 치열한 운과 두뇌 싸움을 경험할 수 있다.

‘몬스터샷 for Kakao’를 개발한 4:33 자체 스튜디오 펀터스퀘어는 ‘에픽크로니클’, ‘에픽하츠’, ‘활 for Kakao’ 등 10년 이상 RPG를 만들어온 팀이다. 그간의 RPG 개발 노하우는 물론 '활 for Kakao'에서 쌓은 실시간 PVP 밸런스 경험을 고스란히 녹여냈다.

한편 4:33은 ‘몬스터샷 for Kakao’ 사전등록(http://event.four33.co.kr/monshot/monshot_140930)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 3성 등급 몬스터 ‘눈 먼 세이드’를 지급하고, 해당 페이지에서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는 이용자 중 3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1만원 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게임과 관련된 몬스터 정보, 원화, 스킬, 필살기, 장비 등 가이드는 ‘몬스터샷 for Kakao’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onstershot433)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