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육류수출협회, 2012 봄학기 요리교실 개최

2012-02-09 10:12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진현탁 기자)미국육류수출협회는 2월말까지 총 12회에 걸쳐 서울을 포함한 수도권 지역에 위치한 현대백화점과 이마트 문화센터에서 '신선한 미국산 삼겹살이 오징어와 만났을 때, 미국육류수출협회와 함께하는 미국산 돼지고기(U.S. Pork) 요리교실'을 주제로 2012년도 봄학기 요리교실을 운영한다.

이 요리교실은 몸이 나른해지는 봄을 맞아 원기를 보충할 수 있도록, 미국산 냉장삼겹살과 오징어를 사용한 다양한 요리 비법을 소개한다. 문인영, 박주희, 신효섭, 정미경 등 최고의 요리전문가들이 미국산 냉장삼겹살과 오징어로 만든 이탈리안, 한식, 퓨전 요리의 비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요리교실에서는 옥수수를 먹고 자라 육질이 부드럽고 맛이 고소한 미국산 냉장 돼지고기와 신선한 오징어를 이용한 ‘에스프레소 커피향의 바비큐소스 삼겹살 구이’, ‘데리야끼 소스 미국산 삼겹살 스테이크와 채소 겉절이’, ‘저수분 삼겹살 오징어 찜’ 등 다양한 요리법을 배울 수 있다.

또한, 지난 겨울학기 요리교실에 최초로 개설되어 뜨거운 호응을 받았던 남성 수강생 대상 특별 요리교실이 이번 학기에도 개설됐다. 남성 수강생 대상 요리교실은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며, 조별 요리실습을 통해 가장 완성도 있는 요리를 만든 조에게 미국산 냉장 삼겹살 400g이 선물로 제공된다.

미국육류수출협회의 봄학기 요리교실에 참여하는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미국육류수출협회 앞치마와 핸드크림이 선물로 제공되며, 참가 신청은 해당 백화점 및 대형할인점 문화센터를 통해 온/오프라인 선착순으로 이루어진다. 인원이 마감되면 참가신청이 종료되며, 참가비는 재료비를 포함해 5,000원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