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군 2023 자원봉사자대회' 개최

2023-12-02 12:44
  • 글자크기 설정

나눔과 배려로 신안을 더욱 따뜻하게 만드는 자원봉사자들을 격려는 자리 마련

지난 11월 29일 신안군 2023 자원봉사자대회에서 박우량 신안군수와 자원봉사 유공 표창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신안군]

신안군(군수 박우량)은 지난 11월 29일 자은 라마다 씨원리조트에서 ‘2023 신안군 자원봉사자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신안군 여성자원봉사자회(회장 김정순)의 주관으로 박우량 신안군수, 서삼석 국회의원 배우자 정옥금 여사, 김혁성 신안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도의원과 군의원 등 각계각층의 내빈과 자원봉사자 등 3백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자원봉사 유공자 시상, 연간 활동 영상 시청, 축하공연 등으로 진행됐다.
 
또한, 피아노의 섬 자은도에 걸맞은 피아노 촬영 구역(포토존)과 ‘풍요로운 신안’이라는 주제로 신안의 특산물로 꾸며진 촬영 구역을 운영하고. 2023년 자원봉사 활동사진 전시 등 다채로운 부대 행사를 마련했다.
 
특히, 신의면 여성자원봉사자회(회장 박정애)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3백만 원을 어려운 학생들을 위해 써 달라며 신안군 장학재단에 전달하는 기탁 행사도 진행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김정순 회장은 “올 한해에도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모든 회원님의 열정과 헌신 덕분에 어려운 이웃들을 잘 돌보고, 신안에서 치러진 여러 행사를 잘 마무리할 수 있었다.”라며 “이번 자원봉사자대회는 소외계층과 지역사회를 위해 노력하고 헌신한 자원봉사자 여러분이 주인공이다”라고 말했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자원봉사자들의 땀과 정성 덕분에 행복하고 희망이 샘솟는 신안을 만들어 갈 수 있어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하다”며 “신안군은 자원봉사가 본연의 기능과 역할을 충실히 해낼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