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추석 준비] hy 프레딧, '미리 만나는 추석' 기획전...이벤트도 풍성

2023-08-21 18:30
  • 글자크기 설정

건강식품, 밀키트, 화장품 등 금액별·세대별 추천 상품으로 구성

hy 온라인몰 프레딧은 다음 달 30일까지 ‘2023 미리 만나는 추석’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hy]
hy 온라인몰 프레딧은 다음 달 30일까지 ‘2023 미리 만나는 추석’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hy는 이번 기획전에서 고객의 명절선물 구매방식을 고려한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한다. 가격대·카테고리별 상품목록을 제공해 선물 선택 고민을 덜고, 합리적인 비교 구매를 돕는다.

기획전은 인기상품 50여종으로 구성했다. 품목은 건강식품, 정육, 밀키트, 지역 특산물, 생활용품 등 다양하다. 프레딧 단독 론칭 제품인 ‘뭴러스 오메가3’와 자체 개발 화장품 ‘NK7714 하이퍼 부스팅 앰플’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배송은 주문금액과 관계없이 모두 무료다. 연휴 전날까지 배송일 지정이 가능하다. 주문 건당 배송지를 수량제한 없이 등록할 수 있어 한 번의 결제로도 여러 곳에 발송할 수 있다.

경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기획전 제품을 선물하기 기능을 사용해 가족, 지인 등에 보내고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LG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 △다이슨 에어랩 △클럭 무릎마사기지 △프레딧 상품권을 증정한다. 얼리버드 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 쿠폰팩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프레딧에서 확인 가능하다. 

곽기민 hy 플랫폼운영팀장은 “합리적 가격에 배송일 지정 등 편리함이 더해지며 프레딧에서 명절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면서 “이번 기획전과 함께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뜻깊은 명절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