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광산업 김현수 대표, 경일대에 스포츠인재육성기부금 1천만 원 기탁

2023-02-08 14:05
  • 글자크기 설정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 기탁

㈜태광산업 김현수 대표가, 경일대학교 정현태 총장(오른쪽)에게 스포츠인재육성기부금 1000만원을 기탁하고 기념촬영 하고 있다. [사진=경일대학교]

경일대학교는 ㈜태광산업 김현수 대표가 8일 경일대학교(총장 정현태)에 방문해 스포츠인재육성기부금 1천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주)태광산업이 기부금을 경일대학교에에 전달 한 것은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다
 
김현수 대표는 축구선수 출신으로 성남일화(현재 성남FC)에서 활약했으며 지금은 ㈜태광산업의 대표로 기업체를 이끌고 있다.
 
㈜태광산업은 경북 칠곡 가산면 학산 공단에 위치하고 있으며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원료 제조업체로 주요 생산품목은 자동차 부품의 제조이다.
 
김현수 대표는 “후배 선수들의 기량이 높아지고 있는 것 같아 기쁘다”며 “학생들이 경제적인 부담 없이 운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스포츠단을 운영하는 경일대의 경영 방침에 도움이 되고자 올해도 기부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정현태 총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기부를 해준 김현수 대표에게 감사를 표한다”며 “학생 선수들이 좋은 환경에서 다른 걱정 없이 운동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화답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