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디바, 새 모델로 샤이니 민호 발탁

2023-01-30 21:53
  • 글자크기 설정

[사진=고디바]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가 샤이니 민호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고 30일 밝혔다.

민호는 여러 미디어를 통해 부드럽고 열정적인 이미지와 패셔너블하며 남성적인 이미지까지 다양한 매력을 선보여 왔다. 다채로운 모습을 지닌 민호의 매력은 고디바의 다양한 제품이 선사하는 행복감과 어우러져 풍부한 시너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고디바는 민호와 함께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감사를 전하는 5월과 썸머 시즌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다. 공식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와 오프라인 매장, 제페토 고디바 하우스에서 재미있고 풍성한 이벤트를 펼쳐 갈 예정이다. 2월 중에는 매장과 고디바 자사몰에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고디바는 새로운 모델 발탁과 함께 올해 발렌타인데이에 만나볼 수 있는 ‘메리 고 라운드 와플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반짝이는 회전목마와 유럽 인기 디저트 와플을 모티브로 했다. ‘레이디 고디바’가 새겨진 고급스러우면서 사랑스러운 디자인에 시즌 한정 초콜릿이 포함됐다.

고디바 관계자는 “올 상반기에는 새로운 뮤즈 민호와의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고디바의 다채로운 제품을 접할 수 있다”며 “전국 27개의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 카카오 선물하기 등을 통해 고디바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