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가구 공유주택 ‘홈즈스튜디오 가로수길’ 입주민 모집 개시

2020-06-10 09:10
  • 글자크기 설정
홈즈컴퍼니는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60-20번지 일대에 조성한 ‘홈즈스튜디오 가로수길’ 입주민을 모집 중이라고 10일 밝혔다.

입주 희망자는 홈즈스튜디오 가로수길 홈페이지에서 성함과 연락처 등을 남겨 쇼룸투어를 신청하면 된다.
 

홈즈스튜디오 가로수길 전경.[사진 = 홈즈컴퍼니]


건물 규모는 지하 2층~지상 6층이다. 저층에는 기획 전시나 음악회가 열릴 카페와 갤러리, 편집숍, 오피스가 있는 근린생활시설이고 고층부는 주거시설로 구성됐다.

주거시설은 전용면적 14.6㎡(4.7평)와 17.3㎡(5.2평), 21.9㎡(6.6평) 세 가지로 구성됐다. 월 임대료는 보증금 1000만원 기준 110만~120만원이다.

입주민은 서울 용산과 강남, 송파 등지에서 홈즈컴퍼니가 운영하는 공유거실 ‘홈즈리빙라운지’와 등산 등 지점별 입주민들이 모집하는 커뮤니티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청소나 세탁, 공유차량 등 홈즈컴퍼니와 제휴한 각종 생활편의 서비스 할인 혜택도 있다.

이태현 홈즈컴퍼니 대표는 "가로수길은 이면 골목을 중심으로 감각적인 F&B, 작지만 특색 있는 매장이 속속 들어서며 다시 활기를 찾고 있다"며 "'앞으로 더 많은 1인 가구가 더 좋은 집에 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홈즈스튜디오 가로수길 1층 전경.[사진 = 홈즈컴퍼니]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