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진대학교, 2학기 직원장학회 장학금 전달식 개최

2019-10-31 14:37
  • 글자크기 설정

[사진=대진대학교제공]

경기포천시 대진대학교(총장 이면재)는 31일 오전 11시에 본관 2층 국제세미나실에서 2019학년도 2학기 직원장학회 장학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대진대 직원장학회는 2013년 3월 발족 이후 장학기금 누계액이 현재까지 3억원을 돌파하였으며,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 중에서 성적이 우수하고 인성이 바른 학생들을 직원들이 추천, 선정하여 장학금을 전달한다.

이번 장학금 전달식에서 수여된 장학금은 직원 135명이 기부한 2300만원이며 총 23명의 학생들에게 각각 1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면재 대진대 총장은 “오늘 이 장학금은 7년째 장학기금을 조성하여 매학기 장학금을 학생들에게 전달해주는 직원들의 소중한 뜻을 통해 마련된 것”이라며 “이 자리에서 장학금을 수여받은 학생들은 뒤에서 묵묵히 후원하는 직원들의 노력을 잊지 말고 매사에 대진인의 긍지를 갖고 최선을 다해라”당부했다.

장학금을 수여받은 이경화 학생(간호학과 4년)은 “직원분들이 학생들을 생각하며 십시일반으로 장학기금을 모아 전달해주시는 모습에 큰 감동을 받았다”며 “오늘 받은 장학금의 의미를 가슴에 새기고 소중하게 쓰겠다”고 말했다.

대진대 직원장학회는 직원과 학생과의 연결고리를 형성함으로서 다양한 혜택을 부여하고 상호간의 정을 쌓을 수 있는 목적으로 매학기 2천만원이 넘는 장학금을 전달하는 등 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이루어지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