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공개된 2종은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에서 카메오로 등장한 스탠리 피규어와 '다크나이트'에서 동전을 들고 있는 투페이스 하비(하비 덴트)의 피규어다. 둘다 6분의 1 사이즈 피규어로 '코믹콘 서울 2019' 현장에서 예약 판매된다.
권혁진 가이아코퍼레이션 머천다이징팀 권혁진 부장은 "지난 해 코믹콘 핫토이 부스에서처럼 재고만 파는 것이 아니라, 올해는 한국 팬들이 좋아하는 핫토이 프로토타입이 전시될 것이라는 기대감이 매우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이런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해 매우 합리적인 가격으로 현장 판매가를 책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가이아코퍼레이션은 마니아층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한정판 현장판매 특성상 독식행위나 불법 재판매를 방지하기 위해 행사 기간동안 날짜별, 시간별로 제품을 나눠서 개별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고퀄리티의 피규어 제작으로 유명한 홍콩 핫토이는 다음달 2일부터 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코믹콘 서울 2019'에 10개 부스 규모로 참가한다. 핫토이는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 홍콩에서 열리는 애니메이션·게임 박람회 ACG에서 주요 신제품을 전시한 후 바로 국내로 옮겨와 '코믹콘 서울 2019'에서 한국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10개에 달하는 핫토이 전시 부스는 마블, 스타워즈, DC 코믹스 등 브랜드별로 나눠서 꾸며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