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유통센터, '2019 대한민국 마케팅 페어' 개최…히든스타제품 선발

2019-06-13 18:45
  • 글자크기 설정
중소기업유통센터는 ‘2019년 대한민국마케팅 페어’가 13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렸다고 밝혔다. 

판로확대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개최된 대한민국 마케팅 페어는 이날 오전 중소기업의 판로확대에 기여한 유통사 관계자 등에게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여했다. 이어 중기부와 국내 7대 TV홈쇼핑사가 함께 상생비전 선포식도 진행했다.
 

정진수 중소기업유통센터 대표(오른쪽 두번째)가 13일 열린 ‘2019년 대한민국마케팅 페어’에서 히든스타제품 최우수상을 시상하고 있다. [사진=중소기업유통센터 제공]

또한 ‘아임스타즈 위크’ 판매전이 진행됐으며, 온라인 판매방송을 위한 스튜디오도 설치·운영됐다. 
아울러 이날 오후에는 히든스타제품 탑(TOP)5 현장 오디션이 진행됐다. 이 행사는 선정된 제품에 TV홈쇼핑 방송 기회가 주어지는 프로그램이다. 149개 업체가 신청했으며, 2차례에 걸친 심사를 통해 선정된 5개 상품이 소개됐다. 높은 경쟁률을 뚫고 올라온 5개 제품은 삼선교의 ‘신개념 자바스 멀티살균기’, 에이치에프인터내셔널의 ‘오렐리안 풍기인견 언더웨어’, 오투에어의 필터식 공기청정기 ‘청풍씽씽’, 톰스의 자연분해 음식물쓰레기봉투 ‘쓰봉’, 헬스앤바이오의 ‘케어팟가습기'다.

이번 히든스타제품 1위로는 헬스앤바이오의 ‘케어팟가습기’가 전문가 패널과 100여명의 일반참관객의 현장투표를 통해 선정됐다.

오디션을 펼친 5개 히든스타제품은 상품판매력이 우수한 7대 홈쇼핑에 무료 판매수수료로 방송되는 특전이 부여된다. 

정진수 중소기업유통센터 대표이사는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2019대한민국 마케팅 페어’는 14일 국내외 바이어 구매상담회도 진행될 예정이며, 남녀노소 다양한 소비자층을 겨냥한 우수 중소기업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이니 한번 방문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