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남진x김연자 후배 위한 '깜짝 답가' 선사…두 사람의 나이는? '13살차'

2019-04-19 00:00
  • 글자크기 설정

남진 1946년생, 김연자 1959년생

트로트계의 전설 남진과 김연자가 통해 방송 최초 예능 동반 출연을 감행해 화제다.

18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에서는 남진과 김연자가 트로트를 아끼는 후배 가수의 열정에 응답했다.

남진과 김연자는 이날 ‘미스트롯’ 심사위원으로 준결승 현장에 참석해 후배 가수들에게 아낌없는 지지를 보냈다.

김연자는 “나 역시 1974년 TBC 방송국 ‘가요 신인스타’라는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우승해 데뷔했다”며 “그래서 오디션 프로그램이 내 일 같다”고 출연자들에게 애정을 표현했다. 또 후배들이 준비한 무대에 대한 ‘깜짝 답가’도 선사, 폭발적인 성량으로 관객들을 열광시키기도 했다.

남진은 특유의 정감 있는 말투로 심사위원, 관람객들을 향해 “잘 좀 주쇼잉”이라며 후배들의 무대에 점수를 잘 달라고 호소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1946년생인 남진은 지난 1965년 1집 앨범 ‘서울 플레이보이’로 데뷔했다. 1959년생으로 남진과 13살 차이가 나는 김연자는 폭발적인 성량이 특징으로 최근 ‘아모르파티’로 전성기를 보내고 있다.
 

[사진=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 방송 캡처]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