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심상업계획도시의 중심 ‘청라 로데오시티 포레안’ 분양 코앞

2018-12-10 17:06
  • 글자크기 설정

청라국제지구 인근 경서3지구 내 입지

청라 로데오시티 포레안[사진 = 포스코ICT 제공]


굵직한 개발이 다수 예정된 청라국제지구 인근 경서3지구에 36만8085㎡ 규모의 중심상업계획도시가 조성되며 경서3지구 내 독점으로 들어서는 오피스텔 ‘청라 로데오시티 포레안’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청라국제지구 바로 위에 위치한 ‘청라 로데오시티 포레안’은 1004실의 대단지 오피스텔로 조성된다. 이 오피스텔은 전실 복층형으로 설계돼 관심을 끈다. 공촌천 생태하천, 연희근린공원이 복원·조성되고 인근에는 인천국제CC, 베어즈베스트청라GC 등이 위치해 있어 주거 쾌적성이 높다.
단지는 인천공항고속도로, 경인고속도로 등 광역도로망도 갖추고 있다. 입주민들은 공항철도를 이용해 김포공항, 상암동, 서울역 등으로 빠르게 진입할 수 있다. 아울러 7호선과 9호선 연장 호재로 향후 강남까지 환승 없이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이뿐 아니라 지난 9월 검암역세권 개발 승인으로 역을 중심으로 조성되는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을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다.

‘청라 로데오시티 포레안’은 위락, 상업, 업무, 유통 특화도시 안에 있어 8만7000여명에 달하는 임대수요를 품고 있다. 인근 지역도 1종 위락시설 조성이 허용돼 그간 부족했던 청라국제지구의 위락문화시설을 경서3지구가 채울 수 있게 됐다.

경서3지구 인근의 청라국제지구는 송도, 영종도와 더불어 인천경제자유구역(IFEZ)을 구성하고 있는 국제도시로 알려져 있다. 2020년 하나금융타운, 2021년 스타필드청라, 2022년 차병원 의료복합타운 등이 들어설 예정으로 개발에 대한 수요자들의 기대감이 주변 지역으로까지 확산되고 있다.

분양관계자는 “경서3구역은 청라지구 인근에서 가장 큰 규모의 위락시설이 조성되기 때문에 지역 안에서만 1만7000여명의 독점수요를 확보할 수 있다”고 밝혔다.

‘청라 로데오시티 포레안’은 오는 14일 모델하우스를 열고 분양에 나선다.

모델하우스는 서울 마포구 합정역 6번 출구 인근과 인천 청라 메가박스 건물에 마련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