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원흥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 모델하우스 1만명 발길

2018-06-03 13:24
  • 글자크기 설정

원흥지구 첫 브랜드 오피스텔… 특화 주거서비스 등 주목

이달 1일 문을 연 '원흥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 모델하우스를 찾은 방문객들이 내부를 둘러보고 있다.[사진=대우건설]


대우건설이 경기도 고양시 원흥지구 내 분양하는 첫 프리미엄 브랜드 오피스텔인 '원흥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 모델하우스에 약 1만명의 발길이 몰렸다.

3일 분양업체에 따르면, '원흥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는 이달 1일 문을 연 모델하우스에 주말까지 3일 동안 1만여 명이 몰렸다. 방문객들은 유니트를 둘러보며 수납공간과 평면도 등 특화설계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
단지는 원흥지구 상업 1-2블록(도내동 950번지)에 들어선다. 지하 6층~지상 29층, 전용 20~29㎡, 총 820가구 규모로 근린생활시설과 함께 구성된다. 1~2인 가구에 최적화된 구조로 설계된 게 특징이다.

주변으로 650여 개의 기업이 입점한 삼송테크노밸리와 고양 로지스틱 파크(예정) 등이 있어 3만여 명의 배후수요를 확보했다는 평이다. 쾌적한 주거환경과 탁월한 교통망도 장점이다. 

종로와 강남권까지 접근성이 편리한 3호선 원흥역 이용이 쉽다. 이를 통해 종로 30분, 강남권은 40분대로 도착할 수 있다. 에너지 사용량을 직접 체감해 절약습관을 유도하는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과 외출시 조명을 조절하는 일괄제어스위치 등이 반영된다.

입주 후 2년간 바쁜 생활로 식사를 제때 챙기지 못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조식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원흥역까지 셔틀버스도 운행을 검토 중이다. 입주는 2021년 7월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