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들이 추석 연휴를 포함한 황금연휴를 앞두고 다양한 사은행사를 마련했다.
25일 하나금융그룹에 따르면 다음달 31일까지 통합멤버십 사이트 하나멤버스를 통해 '100% 당첨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1회 참여 가능하며 룰렛을 통해 SK주유상품권, 스타벅스 상품권, 하나머니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동시에 추가 경품행사에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경차, 여행상품권, 로봇청소기 등을 제공한다.
부산은행은 모바일 은행 '썸뱅크' 환전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쿠키세트 쿠폰을 증정한다. 썸뱅크 미니게임 상위 10개팀에게는 최고 20만원의 빕스 외식 상품권과 영화관람권을 준다. 간편 송금서비스 '썸씽'으로 1만원 이상 송금한 고객과 썸뱅크 페이스북·인스타그램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블록팩 쿠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아울러 부산은행 카드 이용 고객에게는 대형할인점·면세점·소셜커머스에서 선물세트 구입 시 최대 20% 현장할인을 해준다. BC카드 전 가맹점(상품권 및 세금업종을 제외) 2~3개월 무이자 할부와 선착순 10만명에게 스타벅스 커피메뉴 50% 청구할인도 제공한다. 10~11월에는 부산 해운대와 광안리, 대구 동성로, 창원 가로수길, 서울 가로수길 등에 위치한 전국 220대 맛집에서 부산은행 BC카드로 결제 시 현장에서 10%를 할인해주고 무료 메뉴도 제공한다.
아울러 NH농협은행은 다음달 31일까지 예·적금(주택청약저축 포함), 펀드·신탁, 전세자금대출 신규 고객 중 536명을 추첨해 트롬 스타일러(1명), 무선청소기(2명), 홍삼정 프라임(30명), 유기농햅쌀 4㎏(200명), 농산물상품권 1만원권(30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제주지역 내 주요 중소마트에서 가맹점에서 제주카드를 건당 5만원 이상 30만원 미만 결제 시 2~3개월, 건당 30만원 이상 결제 시 2~6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제주점·신제주점·서귀포점 이마트와 제주점 롯데마트에서 건당 2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만원의 캐시백이 가능하다. 현금서비스 수수료도 30% 감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