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공식커플 이상우 김소연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의 축하가 쏟아지고 있다.
누리꾼들은 "너무너무 축하합니다♡ 행복하게 사세요~♡(ha*****)" "너무 잘 어울려요. 축하드려요(wl*****)" "와 진짜 둘 다 선남선녀. 너무 잘 어울림. 행쇼하세요(mm****)" "와~ 이 두 사람은 정말 축하해주고 싶다~ 축하해요~ 행복하게 잘 사세요~(yu****)" "두 분 다 참 선하게 고운 이미지. 축하합니다(yo*****)" "운명 같은 느낌적인느낌. 조금 일찍 만났더라면~♥^^ 지금이라도 만나서 다행이다 축복해요(le****)" "대박 축하드려요!! 완전 잘 어울리는 한 쌍. 제가 다 흐뭇(cm****)" "나이가 있으니깐 결혼 얘기가 금방 나왔나보네요ㅎㅎ 축하드려요^^ 이상우씨 선한 이미지 너무 좋아했는데 부디 예쁜 가정 꾸리시길:)(sw****)" 등 댓글로 결혼을 축하했다.
현재 두 사람은 결혼을 준비 중이며, 양가 상견례 후 구체적인 결혼 날짜를 정할 예정이다. 두 사람 측근들은 "양가에서 6월 혼담이 오가고 있다"고 말해 6월이 유력한 것으로 알려졌다.
MBC 드라마 '가화만사성'을 통해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의 열애는 모든 팬들을 기쁘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