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문지훈 기자 = LG하우시스는 LG그룹 창립 70주년을 맞이해 오는 5월 말까지 전국 인테리어점 및 홈쇼핑 등에서 'LG 70주년 고객사랑 대잔치'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전국 LG하우시스 인테리어점에서 창호, 바닥재 등 '지인(Z:IN)' 인테리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7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2명), LG전자 Super 울트라HD TV(5명), LG전자 트롬 트윈워시 세탁기(7명) 등 총 754개의 경품이 주어진다.
더불어 행사기간 동안 홈쇼핑 방송을 통해 창호와 바닥재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LG생활건강 생활용품 세트를 제공한다. 특히 방송 중 계약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7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직영 온라인 쇼핑몰 '지인몰'에서는 LG생활건강 선물세트(100만원 이상), LG전자 포켓포토(500만원 이상), LG전자 핸디청소기(1,000만원 이상) 등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제공한다.
김명득 LG하우시스 한국영업부문 부사장은 "70년간 받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인테리어 성수기를 맞아 LG하우시스만의 프리미엄 제품은 물론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