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B1A4(비원에이포) 바로 여동생’으로 화제를 모았던 ‘아이(본명: 차윤지)’의 데뷔가 임박했다.
지난 1일 오후 11시 11분 WM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WM Entertainment New Artist '아이(I)' Released! Coming Soon 2017. 1. 11 #아이 #I #노래하는아이 #춤추는아이 #꿈꾸는아이"라는 문구와 함께 솔로 데뷔를 알리는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미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데뷔 전부터 B1A4 바로와 붕어빵같이 닮은 외모로 유명세를 탄바 있어서 아이(I)의 솔로 데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상황이다.
관련기사
또한 특유의 청량하고 건강한 이미지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보이 그룹 B1A4와 다채로운 콘셉트를 완성도 높게 소화해 주목을 받아온 상큼 발랄한 이미지의 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을 성공적으로 정착시킨 WM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으로 배출시키는 첫 여성 솔로 아티스트인지라 과연 어떤 음악적 스타일과 비주얼 콘셉트를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차윤지 양이 ‘아이’라는 예명으로 오는 11일 드디어 세상에 첫 공개된다. 현재 뮤비 촬영을 완료했으며 완성도 높은 앨범을 선보이기 위해 데뷔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아이(I)를 향한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I)의 첫 솔로 데뷔 앨범은 오는 11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