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이정하 기자 = 쿠팡은 추석을 맞아 선물세트부터 제수용품까지 다양한 추석 상품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2016 추석 기획전'을 9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쿠팡은 이번 기획전에서 즉석·가공식품, 건강기능식품, 신선식품, 생활용품, 가전, 주방·리빙용품, 패션잡화 등 총 3000여 종의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브랜드별로 추천하는 선물세트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브랜드관도 갖췄다. LG생활건강, 애경, 아모레퍼시픽, 동원, CJ제일제당 등 유명 브랜드가 준비한 믿을 수 있는 추천 선물세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추석에는 선물뿐만 아니라 다양한 명절 준비 용품이 필요하다. 쿠팡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식료품, 주방용품 등 다양한 추석 준비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특히 교자상·제수용품, 성묘용품 등 추석 차례 용품부터 윷놀이 등 온 가족 놀거리까지 구성해 다채로운 추석 준비가 가능하다
쿠팡은 이번 추석 기간에도 9800원 이상 '로켓배송' 상품 주문 시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한다. 이를 통해 추석 준비를 위해 시간을 내기 어려운 바쁜 현대인들에게 자체 배송 인력인 '쿠팡맨'이 직접 배송해 문 앞까지 정확하게 전달한다.
김선아 쿠팡 리테일 사업부 실장은 "추석을 맞아 실속 있고 품격 있는 추석 상품들을 다양한 가격대와 테마로 기획하여 준비했다"며 "바쁜 일상으로 직접 추석 선물을 고르기 어려운 고객들도 믿을 수 있는 상품을 빠르고 안전하게 받을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