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한아람 기자 = 전문 살균 청소 서비스 기업 한경희 홈케어가 ‘꽁꽁 얼어붙는 겨울이 오기 전에 청소를 부탁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지난 2일부터 시작된 이번 이벤트는 오는 16일까지 총 2주간 한경희 홈케어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기간 내 홈케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서비스 비용 15% 할인 또는 결제 금액별로 한경희생활과학 제품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제품 증정을 선택한 경우, 30만원 이상의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7만9000원 상당의 스팀다리미를, 40만원 이상은 15만9000원 상당의 침구청소기를, 50만원 이상은 17만9000원 상당의 스팀청소기를 증정한다.
한경희 홈케어 김명진 마케팅 실장은 “한경희 홈케어 서비스는 가정에서 하기 힘든 가전 분해 세척, 곰팡이 제거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갖췄다”며 ”이번 이벤트는 미세먼지, 황사 등으로 인해 겨울맞이 대청소를 앞둔 주부뿐 아니라 건강을 염려하는 모든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희 홈케어는 스팀청소기, 침구청소기 등 살균청소가전을 연구개발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경희생활과학’이 올해 초 론칭한 전문 살균청소 서비스다.
△ 이사·입주·거주대청소 전문 홈 클리닝 △ 에어컨, 세탁기, 냉장고, 비데 등 11개 가전 클리닝 △ 새집증후군 방지, 매트리스 집먼지 진드기 제거 등의 특수 클리닝으로 구성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