엎친 데 덮친 격으로 청년들이 끝없는 고용절벽에 막혀 앞으로 나가지 못하고 있는 상황에 내수부진으로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의 한숨 또한 줄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적지 않은 분야에 부정적인 영향이 미치고 있어서 서민들의 한숨만 늘고 있다.
이렇듯 국가의 버팀목이라 할 수 있는 서민들의 재정적 상황이 흔들리고 있는 추세이다. 지금 당장 필요한 생활비조차 감당하기 힘들어 대출을 받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지난1일 한국은행 경제통계시스템에 의하면 금년 3월 말 가계대출 잔액은 11조3093억 원으로 사상 최대치를 기록하며 전년 대비 26.1% 가량의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이처럼 "사업자대출", "창업자신용대출", "직장인", “소상공인대출”을 원하는 이들에겐 급하게 목돈이 필요하지만 1금융, 2금융에선 까다로운 조건과 승인절차 때문에 현실적인 어려움에 부딪혀 대출이 가능한 곳 이라면 금리를 따지지 않고 신용대출을 받는 이들도 증가한 것이다.
최근 저금리 "개인사업자대출", "법인사업자대출", "직장인신용대출" 등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안전하고 알맞은 대출을 중개하며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AT캐피탈' 은 넉넉한 대출기간은 물론 개인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금리를 적용하고 있다. 전문가와의 상담을 필두로 순차적 진행이 이루어지며, 취급수수료 등 부대비용이 일절 없는 곳으로 보다 안전하게 대출을 중개하고 있는 곳이다.
뿐만 아니라 고객들에게 신뢰도를 얻기 위하여 홈페이지에 사업자등록번호를(602-08-42156)를 기재한 보다 안전한 업체로 주목 받고 있는 중이다.
이 외에도 주부대출, 프리랜서, 무직자대출, 개인 사업자대출, 여성대출, 직장인대출, 개인회생자대출, 파산면책자대출, 신용회복자대출, 등록금대출, 저신용 과다대출자대출, 당일 생활비대출 가능한 곳으로 포괄적인 모든 분야로 다양한 대출 상품 등을 신중하게 선보이고 있는 ‘AT캐피탈' 홈페이지확인(http://www.atcapital.co.kr/?cm_id=news_0924) 가능하며 비공개 무료상담(1670-3510) 또한 가능하다.